본문 바로가기

Travelling Edition/Airports & Airlines

From Jinan ✈ Incheon (Jinan & Incheon Airport Tour)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이번 공항리뷰 마지막인 지난 & 인천공항 리뷰 입니다!!

사진 정리하면서 그때 그 설레었던 마음이 막 생각나면서 두근두근 해서 좋았어요 ㅎㅎ

그럼 마지막 투어 출발해볼까요?!!

이 금지품목만 4번째는 보는 것 같지만 한국 스팸과 소세지, 바나나우유등

한국 음식들이 보여서 한번 더 찍어봤어요 ㅎㅎ

6:40분, 여권 검사를 마치고 카운터로 들어가기전 커스텀에서 먼저 검사를 하고

들어가면 카운터가 기다리고있답니다!!

(여전히 깜깜한 공항)

줄이 제법 길었는데 카운터를 2개밖에 안열어서 오래걸리겠구나 하고 체념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티켓팅이 빨리되서 기분이 좋았어요!!

(기다림에 이골이난 상태)

자 드디어 한국행 비행기를 타러 가는길!!

먼저 이민국에서 이미그레이션을 하고~

이미그레이션 후에 티켓 검사를 한번 더 하고

세큐리티 검사를 하는데 저는 초를 두개 뺏겼다죠..ㅠㅠ

초가 안되는지 몰랐어요.. 초를 가져가 본적이 없어서 ㅎㅎ

들어오자마자 VIP 라운지가 보이는데, 착시현상 때매 사진 포커스가 나가보이지만 줌해보니 아니더라구요!!

이렇게 세계지도로 꾸며져 있고,

작은 면세점과 카페가 마련되어있고

반대쪽에 작은 상점들이 몇개 더 준비되어 있는데,

이 사진을 왜 찍었냐!!

하면,

저기 작은 참새 보이시나요?!

잘안보이신다면 쪼오기 벽 위에 있는 아이는 보이시나요!!

공항 안에 참새가 있어서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ㅋㅋ

게이트를 통해서 들어왔나? 정말 어디서 들어왔는지 궁금하게 만드는 아이들!!

게이트 앞에서 보딩을 기다리다보니

주위가 불그스름~ 해지더니

이렇게 해가 떠오르는 광경을 공항에서 맞이할 수 있었답니다!!

정말 밤부터 아침까지 제대로 반나절을 공항에서 보냈네요 ㅎㅎ

이렇게보니 공항이 멋져보이는게, 아무래도 해 덕분 이겠죠?

일출을 보고 아직도 보딩시간이 남아서 같이 기다리던 친구들한테 짐을 맡겨두고 본격 공항투어!!

VIP 라운지 옆으로는 초록초록한 휴계실이 마련되어 있구요~

아까 봤던 면세점!!

별건 없지만 절때 빠지지 않는 Tobacco & Liquor 코너와

판다가 중국에서 유명한건 다 아시죠?

한쪽은 완전 판다 인형과 판다 기념품으로 이루어져있더라구요!!

더 신기한건 면세점이 저게 끝이에요..ㅋㅋ

길고 길었던 기다림 끝에 드디어 보딩 시작!!

표와 여권을 준비해주세요~


7시 반, 비행기로 출발합니다~

들어가시겠습니다!!

이제 완전한 아침이네요 :)

공항 버스에서 만난 공항!!

공항버스 출발합니다~!!

모두 모두 타셨죠?!

마지막 샹동항공!!

우리 비행 잘 부탁해 :D

마지막으로 엔진을 확인해 주시는 엔지니어분과~

멋쟁이 승무원이 주신 웰컴 캔디!!

저거 정말 맛있던데 ㅎㅎ

한국 가는 비행기라 뭔들 맛이없겠어요~ ㅋㅋ

한국행 비행기라 그런지 한국어로 된 잡지도 준비되어 있었고,

핸드크림과 핸드워시도 준비되어있네요~

(샹동항공에서 화장실을 한번밖에 안가봤지만 모두 같겠죠?)


밑에 보이는 땅이 한국땅일까요?

아침으로 샌드위치가 나왔지만 오이가 있어서 패스..

제가 가운데 앉아서 갔는데 양쪽에 정말 잘생긴 벨기에 분과 중국분이 앉아서 가는 내내 행복하게 올 수 있었는데

제가 화장실 간 동안 음식을 주셔서 둘다 물을 하나씩 챙겨주셔서 물이 2개가 됬다는 ㅎㅎ

이제 한국 땅을 들어가는걸 보니 아까 그 땅은 중국땅이었나봅니다 ㅎㅎ

아침이라 그런지 엄청 몽실몽실하고 폭신폭신하게 생긴 구름이 정말 잘 보였는데

일전에 말씀드린 벨기에 분에 배려로 이렇게 예쁜 구름 사진을 남길 수 있었답니다!!

오잉? 인천행 비행기가 왜 꺼꾸로 가지?

라고 생각했으나!!

안전하게 한국도착!!!

와, 정말 오랫만에 눈을 보네요!!

타이밍이 좋아 이륙하려는 비행기와 뒤에 인천공항을 배경으로 도착사진을 짠짠 찍어주고!!

마지막 시간인증인 서울 시간으로 10시 37분 한국 도착!!

끝난줄 알았죠?

이게 진짜 마지막이에요 ㅎㅎ

간만에 눈을 보니 신나서 이것도 많이 지운건데 정말 많네요!!

모두 멈춰서 뭘 찍고 있나 고개를 돌려보니

와, 정말 하아얀 세상이네요!!

저도 느낌있게 여러각도로

도착 인증샷을 짠짠 찍어서 모두에게 전송!!

세번이나 탔던 샹동항공 안녕~

한국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네!! 감사해요 ㅠㅠ)

자 셔틀트레인을 타러 가봅시다~

슝슝

셔틀트레인도 정말 오랫만이네요 ㅎㅎ

환승!! 아니죠~ 도착!! 맞습니다!!

이미그레이션까지 마치고나면 짐을 찾고~

세 비행기가 같이 나왔는데 제 짐이 비교적 앞에 나와서 금방 찾아서 나올 수 있었다는!!

드디어 한국 도착입니다!!

엄청 신나고 즐거웠지만 추워서 덜덜덜 떨었다는 ㅎㅎ

이렇게 길고 긴 공항 및 경유, 환승 리뷰를 마쳤는데요~

이제 원래 진행하던 여행이야기와 음식이야기, 그리고 한국이야기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니 너무 아쉬워 마시고~

많은 분들께 유용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즐거운 토요일 저녁 보내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도록 할게요!!

편안한 주말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