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ling Edition/Airports & Airlines

From Delhi ✈ Kunming (Delhi Airport Tour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만에 친구들과 약속이 있어서 가기전에 올리려고 준비해서 발행 까지 눌렀는데 왜 안올라갔는지..

그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 봐야겠죠 ㅎ

자 그럼 저번에 예고해 드렸던 델리 공항 2탄 가보도록 할게요!

우선 점심을 아직 못먹어 배가 고프기에 배를 체우러 2층에 위치한 푸드코트로 향했는데요

글로벌 브랜드부터 인도 음식 까지 총 7가지 식당이 위치하고 있답니다!!

중국 음식을 파는 벌코's와 샌드위치 맛집 서브웨이, 그리고 피자 맛집 도미노!

맥도날드와 케엡씨까지 위치하고 있구요 ㅎ

그 옆으로는 남 인도 음식을 파는 idli.com 과 북 인도 음식을 파는 curry kitchen 도 위치하고 있어요!!

저의 초이스는 맥 스파이시 랩!!

제가 상하이 매움 매움 버거를 참 좋아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빵이 조금 무거워서 같은 패티가 들어있는 랩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ㅎㅎ

맛있게 점심을 해결하고~

푸드코트에서 나오는 길에 보이는 창문으로는 인도 대표 국내선인 인디고와 국제선 에어인디아가 보입니다!!

반대쪽으로는 au bon pain 과 푸드코트 전경이 보이구요 ㅎㅎ

푸드코트 밑으로 내려오면 일전에 보여드렸던 브랜드 들이 나오고

델리 스트릿 이라는 브랜드가 coming soon 이라고 하네요!!

푸드코트에서 내려오는 에스칼레이터 앞에는 약국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제가 스텝에 추천을 받아 구매한 여드름 전용 크림이 있는데 그건 지난 공항에서 열어봐서

지난 공항 리뷰에서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그 옆으로는 작은 버전에 공예품 가게인 인디안 딜라이트와 라운지 펍인 아이리쉬 하우스가 있고

더 앞으로 가면 작은 기념품 가게와 스파가 위치하고 있고

그 왼쪽으로는 이샤나 라는 인도 기념품 가게가 위치하고 있는데요!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물건들이 많았어요 ㅎ

이샤나 오른쪽에는 서점이 보이고

코너를 돌면 인도에 전통의상인 사리와 수트가 마네킹에 디피 되어 있답니다 :)

유명한 코스메틱 브랜드인 샤넬과 디올도 위치하고 있고,

그 오른편에 보면 스포츠 바 인 델리 데어 데빌즈 라는 펍이 있는데

지난번 방문때가 한참 인도 크리켓 시즌이었는데 모두 옹기종기 모여앉아 응원하고,

마치 저희가 축구 응원을 하듯 한마음 한 뜻으로 응원하는 모습이 기억에 남았던 펍입니다!

왼쪽 사진을 기준으로 왼쪽에는 스타벅스가 오른쪽에는 바디샵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저는 9A 게이트로 가야하기 때문에 오른쪽인 바디샵 방향으로 갔답니다 :)

게이트로 가는길에 이렇게 크리스마스 테마인 포토존이 있고,

목이말라 주스를 구입하기 위해 찾은 자판기!!

T 3 에는 블랙과 블루 자판기가 있는데요,

사실 안에 내용물은 거의 비슷하지만 엄청 비싸답니다..

진짜 엄청 비싸요..

하지만 어쩌겠어요!! 목이마른데~

처음에는 50루피 지페를 넣었는데 제가 사려는 음료수가 45루피 였고 자판기 내에 잔돈이 없다고

계속 돈을 뱉어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결국은 주변 상점에서 겨우겨우 바꿔서 구매했는데

우선 사람들이 잔돈을 잘 안바꿔주고,

또 이렇게 저처럼 큰 돈은 안 받을 가능성이 있으니 꼭 소량에 잔돈 준비하시길 바래요!!

우선 오더하고 싶은 음료수 만큼에 돈을 넣고

번호를 누른다음 오케이버튼 누르기!!

다 누르면 짠!! 이렇게 원하는 음료수가 나오는데요!!

시원하고, 무엇보다 게토레이는 정가로 팔아서 구매해봤어요 ㅎㅎ

(그 이후에도 주스 2개를 직원분에 도움으로 겨우겨우 샀는데 결국 중국 공항에서 뺏겼다는...)

목도 축였겠다~ 이제 게이트로 출발해 볼까요!!

말씀 드렸다 시피 공항이 워낙 넓기 때문에 곳곳에 이렇게 무빙워크와 케리어가 준비되어 있고

밖을 내다보니 장기주차장 처럼 생긴 야외주차장이 위치하고 있었는데 오른쪽으로 보시면

Two Wheeler (오토바이 / 스쿠터 / 바이크 등 이륜 자동차)를 세울수 있는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 있었는데요!

여기서 보시는것과 같이 인도에서도 이륜 자동차가 주 이동수단이랍니다!!

공항 게이트 주변엔 이렇게 누워서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고

9번 게이트로 가는길~

양 옆으로는 화장실과 식수대도 마련되어 있어요!

게이트 도착!!

델리 공항은 모든 게이트가 A와 B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수시로 게이트가 바뀌니 안내방송을 유의해서 들어주셔야해요 ㅎㅎ

가방에 스템프는 없어졌지만 대신 표에 스템프가 덕지덕지 ㅋㅋ

드디어 보딩 시작!!

한국에 간다고 생각하니 벌써 심장이 두근두근 하네요!!

여행자들이 가장 설레어 한다는 그 길!!

저도 한국 간다고 생각하니 설렘설렘 하더라구요~

제가 이번에 이용한 항공은 샹동 항공 인데요

좌석지정을 따로하지 않았지만 창가좌석으로 배정받았어요!!

We are ready to take off :D

모두 착석 하셨다면 출발합니다!!

(샹동 항공 승무원 유니폼은 짙은 파란색인데 아마 매니저분이 빨간색이고 남자 승무원은 까만색이더라구요 ㅎ)

기내 안내 방송이 시작되고

이제 한국으로 가는 첫 비행을 시작합니다 :)

안전하게 이륙 완료!!

구름위에 떠있는 기분은 언제 느껴도 설레고 행복한 것 같아요 ㅎㅎ

쿤밍행 비행기 출발합니다~~

오늘 아침에 올라갔으면 더 좋았겠지만 아쉬운대로 늦게라도 다시 올려보네요 ㅎㅎ

인도 인터넷이 워낙 느리고 문제도 많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놓고 안올라가거나 날라간적이 꽤 있었지만

오늘은 좀 아쉬웠어요 ㅠ.ㅠ

바쁜 와중에 정말 열심히 적었는데!!

그래도 이렇게 델리 공항 리뷰를 마무리 해 보았구요!!

내일은 샹동 항공 기내식과, 중국 트란스퍼 / 경유 하시는 방법 등을 준비해서 돌아오도록 할게요!!

많이 늦었지만 포스팅 기다려 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안온한밤되세요 :D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