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India/Favorite food & Restaurants

[인도생활] 송브레 베이커리 후기

728x90
반응형

나마스떼~

후기를 나중으로 미뤄둘까 하다가 그냥 바로 보여드리는게 나을것 같다는 판단을 하고

다시 돌아온 앨리스 입니다 :)

우선 빵 리뷰는 크게 4가지로 나누어 볼 텐데요,

그 기준은 제가 먹은 4가지빵 입니다 ㅎㅎ

세가지는 치즈케잌, 모카 롤케잌, 땅콩 크림빵,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모카번 인데요!

우선 모카번 부터 설명을 하자면 정말 한국에서 먹던 모카번 처럼 커피향 가득하면서 부드러운,

아메리카노와 정말 잘 어울리는 스타일에 빵이었고,

포근 포근한 맛이 일품이었답니다!!

두번째는 반쪽뿐인 치즈케잌!!

제가 정말 좋아해서 한국에선 자주 만들어 먹곤 하는데요

우선 엄청 촉촉 하고 치즈 향이 물씬나는 빵이었습니다!!

제가 우유를 못마셔서 두유와 함께 곁들여 먹었는데 인도 두유 자체가 달아서 꼭 우유와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

두번째는 모카 크림롤!

일본에 도지마 롤을 떠오르게 하는 크림이 낭낭하게 들어있는 빵인데요 ㅎㅎ

스텝들이랑 한조각씩 잘라서 먹어봤는데 여기 크림이 정말 맛있고,

제가 롤케잌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식감도 너무 좋고 우선 크림이 듬뿍듬뿍 들어있어서 좋았고

은은한 커피향이 인상적인 롤케잌이었답니다~

세번째는 미니 땅콩 크림번!!

이건 저한텐 완전 호!호!호! 일 수 밖에 없는데요,

그 이유는 제가 땅콩 크림, 땅콩 버터, 땅콩 관련된건 모두 너무너무 좋아하기 때문인데요!!

이번에도 역시나..

땅콩 크림은 절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ㅠㅠ

정신없이 베어먹다가 아차! 싶어서 마지막 한입을 남겨두고 찍은사진!!

개인적으로는 크림이 좀 더 낭낭하게 들어가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고,

빵에 비해 크림이 부족하진 않지만 땅콩크림이 너무 맛있어서 많이 있음 좋겠다 생각했어요 XD XD

자, 이렇게 빵 리뷰 까지 마쳐보았는데요!!

송브레 말고 다른 한국 베이커리도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제가 선물을 받아서 확실한 구매처를 몰라 리뷰할 수 없어 아쉽지만

한번 그 빵들도 다 모아서 리뷰해 보도록 할까봐요 ㅎㅎ

오늘은 번외편 비슷한 후기로 마무리 했는데요,

내일이 크리스마스인만큼, 내일은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나는 포스팅으로 돌아올테니 기대 많이 해 주시고,

이브에 좋은 사람들과 따뜻한 시간, 맛있는 저녁 보내시길 바래요 :D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뵈어요~

모두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그리고 해피 이브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