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India/Favorite food & Restaurants

[인도생활_GURGAON] 한국 베이커리 송브레

728x90
반응형

나마스떼!!

오늘은 제가 우연히 알게된 한국인이 운영하시는 베이커리인 Song Bre 라는 베이커리를 소개해 볼까 해요 :)

사실 저는 인도에 있는 한국 분들 보다는 현지인들과 교류가 더 많기 때문에

한국 식당이나 베이커리에 존재를 잘 모르고 있었는데,

이번 일을 하면서 인도에도 한국 식당이나 교민이 정말 많다는걸 알게됬어요!!

우선 그 날은 유난히 하늘이 맑고 푸르른 날이었는데요 ㅎㅎ

요즘 하도 미세먼지가 심하다보니 맑은 하늘이 꽤나 반가워 셔터를 막 눌러댔답니다 :D

햇볕은 쨍쨍

구름 들도 많고~

간만에 시야가 깨끗한 맑은 날이었답니다~

제 방에서 본 뷰! 하늘이 정말 파랗죠!!

제 숙소 앞에 있던 빌딩!

저녁에 보니까 불이 들어와 있어서 더 예쁘더라구요 ㅎㅎ

자 툭툭이를 타고 Suncity Market 으로 가달라고 말씀하시거나 일전에 소개시켜 드렸던 Ola 앱을 이용하시면

긴 설명 하지 않아도 구글 맵을 보고 잘 찾아가 주세요!!

확실히 겨울은 겨울이네요!!

출발할땐 밝았는데 벌써 어두워졌어요 ㅠㅠ

선시티 마켓 상가인데요!!

저 앞에 보이는 초록 간판 쪽으로 내려가시면

Vivo 라고 적힌 전자제품 가게가 보이고,

그 옆으로 송브레 베이커리가 보입니다!!

짜잔!!

소박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한국에서만 볼 수있던 빵들까지!!

정말 여기가 인도가 맞는지~

제일 인상적이었던건 마늘스틱과 낙옆 피자빵!!

그리고 밤식빵인데요~

단팥빵과 소보로도 판매하고있답니다!!

(이 빵들이 인도 베이커리에선 유통되지 않아요!!)

폭신폭신 식빵과 수제 빵가루까지!!

작지만 꽤 다양한 빵들이 있고,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손님들도 꽤 많은지 인기있는 빵들은 보이지 않았답니다!!

(제가 갔을때가 저녁 7시쯤이었답니다!)

유리 안에는 크림빵과 치즈케잌

그리고 롤 케잌이 자리하고 있었구요 :)

그 옆으로는 오픈 주방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깔끔해 보여서 더더욱 신뢰도가 갔답니다 :D

저희가 구매한 빵들!!

한쪽에는 메뉴가 위치하고 있구요~

요즘 인도에서 많이 쓰이는 paytm 이라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와 비슷한 계열인 MobiKwik 이라는 서비스도

사용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

한국으로 따지면 Payco 같은 개념일 것 같아요!!

부탁받은 빵들을 모두 산 후에

나가는 길에 있던 이용 시간까지 찍어주고~

저는 밤이 늦었으니 얼른 숙소로 돌아갔답니다!!

인도 빵들을 보면 정말 너어무 달거나 좀 푸석푸석한 감이 없지않아 있는데,

역시 한국 베이커리라 그런지 빵이 엄청 촉촉하고 맛있더라구요!!

빵 후기도 번외편 같이 작은 포스팅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큰 길가에 위치하고 있지는 않지만 Suncity 라는 Society 안에 있어 안전하고

무엇보다 매일매일 새로운 빵만 판매한다고 하니 아주 신선한 빵을 만나실 수 있는데요 :)

가끔 한국 빵이 생각날때 찾아 가 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오늘도 좋은저녁 되시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이브 마무리 하시길 바랄게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뵈어요!!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D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