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Alice/Alice's Cafe

앨리스's 추천 카페 여덟_옥루몽 신촌 본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대 후문에 위치한 옥루몽이라는 카페에 신촌 본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제가 이날 이상하게 정신이 없어서 내부사진을 깜빡하는 바람에

업체에서 제공되는 사진으로 내부를 보여드리면 넓고 깔끔한 테이블식 좌석의 공간이고

죽과 빙수, 모나카 등 전통 디져트를 판매하고있는 공간이에요!

저희는 교토 우지 녹차 빙수를 주문했는데 가격은 9,900원이었고

(옆에있는 인형은 세븐틴의 정한이라는 멤버의 인형이에요 >..< 이날 아침에 마침 배송이 와서 데리고 나온 ㅎ_ㅎ)

메뉴에 설명으로 극강의 녹차맛이라고 적혀있었는데 녹차맛도 녹차맛이지만

전통 가마솥에서 정성스럽게 푹 끓인 100% 국내산 최상급 팥이 정말 인상적이었는데

저는 어느 빙수집에서도 이만큼 팥을 주는 곳은 없었다고 생각해서

혹시 달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는데요!

매일 가마솥에 두번 끓이는 조리방법으로 설탕이나 보존제가 들어가지 않아 달달하지만

통조림 팥의 극강에 단맛이 아니었고 우유 베이스에 고소한 얼음에 녹차맛도 굉장히 진해서

여기가 제가 먹어본 팥빙수 중 단연 탑으로 꼽히는 곳 중 하나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팥이 이만큼이나 들어가는데 많이 달지 않고

빙질도 너무 좋아서 식감도 너무 맘에 들었고

토핑이 저렇게 들어있어서 안에는 없겠지? 하면서 양을 잘 나눠서 먹고있었는데

빙수 안에도 팥이 들어간 걸 보고 정말 놀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놋그릇에 나오는 갬성도 좋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다음에는 기본인 우유빙수를 먹으러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던 빙수 찐 맛집!

팥빙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라면서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D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