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Alice/Alice's Cafe

앨리스's 추천 카페 셋 _ 강남 얼반 래빗카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페로는 세번째로 인사드리는 앨리스 입니다 :)

제 별명 중 하나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하면 빠질 수 없는 아이가 바로 토끼인데,

저번 밍언니와의 만남에서 마지막 즈음에 등장한 귀여운 토끼 카페!!

(그때는 레스토랑이라고 소개시켜드렷는데요 ㅎㅎ)

강남 CGV 골목에 위치한 얼반 래빗카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D

저녁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에 하양 하양한 카페 외부와

밑으로 보이는 레스토랑 입구를 지나,

계단 위를 올라오면 카페 입구가 보이는데요!

유리문을 열고 들어가면

카페와 잘 어울리는 하양 하양한 트리가 저희를 반겨준답니다~

우선 주문을 하러 들어갔는데

카운터 옆으로 보이는 귀여운 말린 귤 스낵에 눈을 뺏기다가 겨우 정신차리고 딸기라떼 주문!

카운터 반대는 혼커족을 위한 톨 체어가 마련되어 있구요~

카페 곳곳에서 토끼 친구를 찾아볼 수 있는데,

같이간 친구는 살짝 모자이크 해 줄게요 ㅎㅎ

제가 알아보고 온건 아닌데 딸기가 굉장히 유명해 보이더라구요!!

본능적으로 딸기를 시켰는데 잘 시켰다 생각했답니다 ㅎㅎ

카운터 옆에 음료와 곁들일 수 있는 간단한 빵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그중 제 눈길을 끈건 딸기타르트!!

정말 윤기가 좌르르르 하니 맛있어보이죠 :)

하지만 점심을 먹고 바로 온 탓에 배불러서 먹진 못하고 구경만 했다는 후문입니다 ㅎㅎ

카운터와,

그 옆에 위치한 2층으로 가는 계단과 지하 식당으로 이어진 계단!

2층으로 가는 계단에도

2층에 올라와서도 계속해서 토끼 친구를 만나볼 수 있었구요 ㅎㅎ

2층 좌석도 꽤 넓었는데

이렇게 좌석이 준비되어 있구요

3층으로 올라가는 길목에 준비되어있는 물과

3층에는 카페와 어울리는 하얀 트리의 미니버전과 거울보는 곰곰이로 꾸며져 있고,

3층도 생각보다 공간이 넓더라구요!!

오른쪽엔 2인 좌석이 조금 더 준비되어 있답니다~

이게 끝인줄 아셨다면 크나큰 오산이십니다!!

넓진 않지만 커플이 앉아있기 딱 좋은 자리가 4층에도 마련되 있기 때문인데요!!

이미 계셔서 왼쪽은 못찍었다는 ㅎㅎ

4층에서 보이는 3층 풍경입니다~

내려오는 길에 보이던 종이별 데코와

카페 한바퀴를 돌고오니 제가 주문한 딸기라떼와 친구가 주문한 핫초코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비주얼은 핫초코가 더 맛있어 보이지만 개인적으로 초코는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달달구리한 딸기라떼와 마지막에 씹히는 과육이 있어서 전 완전 만족이었답니다 ㅎㅎ

모든 사진은 카메라로 촬영했는데 화장실에 갔더니

이렇게 귀여운 토끼가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이런걸 놓칠순 없지 하며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 3개 더 투척하면 카페 투어 완료!!

사실 생각했던거 보다 규모가 엄청 커서 우선 놀랐고,

두번째로는 딸기 맛이 엄청 진하고 무엇보다 라떼에 과육이 씹혀서 너무 좋앗구요 ㅎㅎ

귀여운 토끼 친구들 보면서 하얀 카페안에 있으니 기분도 좋았고,

저희는 1층에 있어서 많이 못느꼈지만, 위로 올라가면 올라갈 수록 분위기도 좋은 것 같아

연인이나 친구들과 가기에도 좋은 것 같아서 강남 카페 고민하신다면 얼반 래빗카페도 추천해 드릴까 해요 :)

워낙 강남을 자주 가다보니 강남 포스팅이 정말 많은데,

모든걸 올리는게 아니라 정말 맛있거나 예쁜곳을 엄선해서 올리니 걱정마시구 가셔도 된답니다 :D

그럼 저는 후다닥 전을 먹으러 가 봐야겠습니다!!

빗소리와 이 분위기, 그리고 이 날씨가 전을 부르네요 ㅎㅎ

오늘은 퇴근하자마자 후다닥 포스팅해서 마무리가 빠르지만 다른날은 이렇지 않아도 이해해 주시기~^^

모두 좋은 저녁 되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