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Alice/Alice's Cafe

앨리스's 추천 카페 여섯 _ 강남 도로시인호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시 서울로 올라가 봅니다 :)

사실 서울 쫙 하고 부산 쫙 하면 저도 편하지만 뭔가 한곳만 집중적으로 포스팅하면

재미가 없을수도 있어서 순서를 왔다갔다 하는 중이랍니다 ㅎㅎ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강남에 위치한 도로시인호텔 이라는 카페인데요!!

사실 여기를 포스팅 할까 말까 많이 고민했지만..

사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려요..!

하지만 음료가... (말을잊지못하고...)

네, 그렇다 보니 사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ㅎ

오늘 저의 카페메이트는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고 아끼는 언니들인데요!!

취미가 같아서 같은 취미를 공유하다가 이제는 취미 이외에 서로의 일상도 공유하게 된 관계랍니다 :D

저한텐 참 감사하고 소중한 인연들인데요~

이 언니들도 자주 등장할 예정이니 기억해 주시기~~ㅎㅎ

그럼 도로시인 호텔로 떠나볼까요?!

도로시인 호텔 외관입니다~

핑크핑크한 외관이 정말 호텔 입구처럼 생겼죠?!

1층은 바이고 2층부터가 카페와 펍인데 밖에 위치한 깨알 캐리어 인테리어가 너무 귀엽죠 ㅎㅎ

1층 바 내부입니다!

인테리어가 오목조목 너무 귀엽죠 ㅎㅎ

다른 바와 다르게 핑크핑크하면서 호텔 리셉션 처럼 꾸며놔서 가볍게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시간을 잘 맞춰가면 1층에서 주문을 하고 키 모양의 번호표를 받아서 올라갈 수도 있는데 저희가 갔을때는

무조건 2층에서 주문을 해야 해서 2층으로 올라갔답니다!

올라가는길목에서 만난 하얀 서랍과 예쁜 샹들리에!

창가쪽에 자리들 모두 햐얀 가구로 되어 있어서 정말 깔끔한 호텔같은 느낌을 주긴 하더라구요 ㅎㅎ

3층 올라가는 길목에서 만난 더 멋잇는 샹들리에와 투박하지만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어요 ㅎㅎ

3층 카운터에서는 주문이 안되서 2층으로 다시 내려가야 했지만

약간 목욕탕 느낌이 나는 타일로 되어있는 3층 카운터와

2층은 새하얀 느낌이라면 3층은 조금 더 아늑한 느낌이었는데요!

이렇게 욕조를 활용한 인테리어도 있고 ㅎㅎ

샤워실 인테리어도 한 구석에 자리하고 있는데 이런 작은 센스있는 인테리어들이

더 호텔 테마를 부각시켜주는 역활을 하는 것 같아요 ㅎㅎ

3층을 다 구경한 후에 결국 2층에 앉기로 결정한 우리는

다시 새하얀 2층으로 내려왔답니다 ㅎㅎ

2층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동안

쿠션과 핑크핑크한 총으로 꾸며진 벽도 구경하고

이렇게 야외 테라스 느낌이 나는 공간도 구경하고

쭉 둘러보면서 자리를 고민하다가

결국 도로시인 호텔의 가장 핫한자리인 침대석 옆자리를 ㅋㅋ 선택했답니다 ㅎㅎ

(침대석인줄 알았죠?)

저희는 3명이 갔는데 1인 1음료 주문제라

레드벨벳 봉봉과 그린티 라떼, 그리고 쇼콜라 비엔나를 주문했는데요!

저 옆에있는 브라우니는 신메뉴라서 맛보기로 조금 주셨더라구요 ㅎㅎ

음료를 표현하자면 무쟈게 달아요. 달고.. 그냥 시럽맛...이 엄청 납니다..

다시 사먹을 맛은 아니에요 ㅋㅋ

제가 포스팅 시작에서 말해드렸다 시피 사진 스팟이 많아서 다녀왔지만 한번으로 충분한? 그런 곳이랍니다 ㅋㅋ

계속 손님들이 왔다갔다 하셔서 나오기 직전에 찍은 침대자리!

드디어 비었다!! 하면서 찍었네요 ㅎㅎ

오랫만에 만나서 수다떨다보니 해가 질때쯤에야 나온 우리!

아이폰이라 빛이 다 번져부렀다는...!

곧 우리언니들 또 봐야되는데 서로 일상에 치여서 못만나고 ㅠㅠ

서울에 있을때 자주 봤어야 하는데 부산 내려오고 나니 더 만날 시간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곧 만나기로 했으니 우리.. 곧 볼 수 있겠죠...?

모두가 쉬는 주말에 더더욱 바쁘지만 그래도 한가한날보다 바쁜날이 엔돌핀도 돌고 더 좋은 것 같아요 :)

전 이제 바쁜 일상으로 돌아갔다가 저녁에 다시 돌아오도록 할게요!!

모두 좋은하루 되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