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India/Living tips

[Gurgaon] 니칭과 함께 DLF Cyber Hub에서 먹고 놀고 마시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랫만에 인도 이야기로 돌아온 앨리스 입니다!

제가 인도에서 3개월동안 일하는동안 휴무를 4번밖에 못가지고 일만 하느라

귀하디 귀한 세번째 휴무에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아마 기억나실지 모르겠지만 니칭이라는 친구가 한국에 놀러왔을때

명동에서 놀았던 이야기를 일전에 포스팅 한적이 있는데요!

사실 오늘 포스팅이 훨씬 전의 이야기지만 인도이야기는 워낙 소재를 발굴하면서 진행하다보니

4개월만에 세번째 휴무 이야기를 하게되었습니다 ㅎㅎ

니칭과는 저녁즈음에 만나기로해서 간단하게 아침을 먹고 준비를 해서 5시쯤 집에서 나서서

Sikanderpur부터 사이버시티까지 이어져있는 Rapid Metro를 타고

사이버시티와 가장 가까운 Vodafone역으로 출발했어요!

(갑자기 셀카를 넣은 이유는 무슨 저는 옷이 저거밖에 없는지 맨 휴무마다 저 옷을 입고나가는게 웃겨서 넣어봤습니다..!)

역에서 내려서 밖으로 나오니 건물이 많은 거리에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들이 보였는데요!

저녁으로 팬케이크를 먹기로 해서 IHOP이라는 미국식 조식과 팬케이크를 파는 레스토랑을 찾았어요!

저는 딸기 바나나 밀크쉐이크를 주문했고 니칭은 커피 밀크 쉐이크를 주문했는데

역시 열대지방은 바나나가 달아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음료를 마시다보니 제가 주문한 딸기 생크림 팬케이크와 니칭이 주문한 베리 와플이 나왔는데요!

달다구리 하면서 적당한 굽기로 구워져서 맛있게 먹고 셀카까지 찍어준 뒤에

바깥으로 나와서 주변을 조금 둘러보기로 했어요!

(팬케이크 가게와 근처에 위치한 가게 색감이 넘 좋아서 찍어본 사진들 입니다!)

사이버 시티는 다양한 오피스 건물과 쇼핑몰이 모여있는 공간인데

근처에 엠비언스 몰도 위치해있어서 잠시 엠비언스로 넘어가서 구경을 하다가

(TMI: 엠비언스몰은 제가 유학생일때 방학에 나올때마다 자주갔던 쇼핑몰인데

당시에 인도에서 가장 큰 쇼핑몰로 유명했던 곳이고 정말 없는게 없는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었어요!

당시에 델리 근처에 살았던 한국인이라면 정말 모르는 분들이 없었을 정도?!)

돌아다니다가 생 오렌지로 오렌지 착즙 쥬스를 만들어 주는 곳이 있어서 쥬스도 하나 마시고

세포라에가서 구경하다가 셀카도 찍어보고

(추억의 B612..!)

알도를 구경하다가 귀여운 귀걸이가 있어서 요것도 찍어보면서 열심히 돌아다니다가

다시 사이버 허브로 돌아와서 저녁에 갈만한 바를 둘러보다가

Raasta라는 곳에서 레이디스나잇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여기로 돌아오기로하고

다시 돌아다니면서 오락실에서 펌프도 좀 하고

(당시에 펌프 진짜 많이했었는데.. 추억돋네요 ㅎㅎ)

다시 거리로 나왔더니 해가 진 후라 낮과는 전혀 다른 느낌이었는데요!

확실히 오피스 상권이다보니 맛집들도 정말 많고

술집이나 바도 정말 많아서 다른곳을 갈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원래 봐둔 라스타로 가기로 해서 다시 2층으로 올라왔어요!

그때는 못느꼈는데 지금 와서 보니 약간 가든즈 바이 더 베이의 나무들 같기도 한 조형물들을 지나

아까 꼭 오라고 홍보하던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

바 안쪽으로 들어왔는데요!

일반 바와 다르게 나무나 식물로 자연자연한 테마가 꽤 괜찮다고 생각했고

Ladies Night으로 7시부터 새벽까지 인당 음료 두잔이 무료로 제공되더라구요!

팬케이크는 약간 간식같은 느낌이라서 메인메뉴로 스테이크와 치킨 티카를 주문했는데

사실 바라서 맛은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술이 주가 아니라 음식이 주가 되어버린건 안빔1..!

맛있는 음식들 덕분에(?) 주객전도가 되어 밀려난 칵테일들은

음료수같은 귀여운 색감이었지만 생각보다 맛있었고 무료라서 더 좋았던것도 안빔1..ㅎㅎ

저희가 앉은자리 이외에도 조금 더 클럽같은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바와 가까운 자리도 있는데

저희는 시끄러운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바와 조금 거리가 있는 좌석에 앉을 수 있어서 좋았고

저녁이 되니 또 분위기가 훅 바뀌어서 다양한 느낌으로 재밌게 먹고 마시며 즐거운 휴무를 보냈답니다!

오랫만에 돌아온 인도 이야기는 저또한 준비하면서 추억여행을 하며 즐거운 시간이었는데요!

또 조만간 다른 인도이야기로 인사드리기로 하면서 저는 여기서 인사를 드리고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D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