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먀먕's 요리 조리 방랑기 :D/신기하고 감사한 인연들에대한 기록들

[블라디보스톡 대구방]대구 정모 번외편_구공탄 막창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정모 번외편이자 마지막 편인 막창편입니다~

대구 하면 막창! 막창 하면 대구! 할만큼 막창이 유명한 대구인지라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데니스 형님 덕분에 유명한 구공탄 막창집을 올 수 있었답니다~

구공탄의 기본 세팅과

숯불에 추억의 쫀디기로 워밍업 해 주시고~

채소 세트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땡초 막장!!

(땡초랑 파는 원하는 만큼 넣어서 제조해 먹을 수 있어요~)

구공탄에서는 막창이 한번 초벌구이가 되서 나오기 때문에 기다리는 동안 잠깐 찍어본 주방!

손님이 엄청 많기도 하고 줄서는 손님들도 있어서 주방도 엄청 바쁘시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막창구이!!

키야 때깔부터 차원이 다릅니다..!!!

요건 아이폰오르 찍은 사진인데 확실히 카메라 색감이 좋긴 하죠 ㅎㅎ

초벌구이 되어 나오는 막창은 숯불에서 데워먹으면 되기 때문에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게 좋았어요!!

쫄깃쫄깃하고 겉은 바삭한 막창을 먹어보니 왜 대구막창 대구막창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조금 슬펐던 점은 역시 명색이 대프리카라 그런지 무지무지하게 더운데다가 숯불까지 앞에 있으니

여름에는 오래 앉아있진 못하겠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한판만 먹고 후다닥 나왔습니다..!

그때도 나오고 나니 아쉬웠지만 지금 포스팅 하면서 생각하니 정말 아쉽네요 ㅠ.ㅠ

요기서 데니스 형님과 블라디보스톡에서 만난 인연이 있던 토마토 형님과는 작별 인사를 하고

각자 집과 숙소로 흩어졌고 그 다음날 데니스 형님께 받은 문자!!

그날 형님 상태가 영 안좋아서 짧게 끝난게 마음에 걸리셨는지 이렇게 연락 남겨 주셨는데

아직도 못만난거 실화입니까...!!!

본인 피셜 멋지고 프로 친절러에 고기도 구워주고 막창도 사준 데니스 형님 넘나 감사했구요 ㅎㅎ

덕분에 대구에서 제대로 즐기고 왔네요 :D

요렇게 해서 대구 모임 이야기는 마무리를 하고 대구 모임을 마친 후에

대구에서 공부중인 친구를 만난 이야기를 국내여행에서 이어볼까 합니다~

그 이야기는 아마 다음주 쯤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

모두 즐거운 주말 마무리 되시고 저도 슬슬 마무리 휴식 후에 내일 출근 준비를 해야겠어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