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먀먕's 요리 조리 방랑기 :D/신기하고 감사한 인연들에대한 기록들

[블라디보스톡 대구방]대구 모임 카페_맨션 5 (맨션 파이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블라디 대구 모임 마지막 이야기네요!!

이번 주말에도 모임이 있는데 일이 생겨서 참여를 못하게 되어 굉장히 매우 붸리 슬픕니다..흑흑

여튼 그 얘기는 잠시 접어두고..!

모임으로써 마지막으로 간 곳은 동성로에 위치한 맨션 5 라는 카페에요!

한옥의 느낌과 현대적인 느낌이 공존하는 괜찮은 카페여서 소개해 볼까 해요 ㅎㅎ

왜 한옥의 느낌과 현대적인 느낌이 합쳐졌다고 말씀드리냐면

이렇게 독특한 외관 때문이에요!!

사실 동성로는 정말 현대적인 건물들 천지인데 이런 곳도 있다니

사실 좀 신기했어요..!!

빵들과 특이한 자몽 케이크도 있었고!!

참고하실만한 메뉴판과 운영시간이에요!!

3시부터 4시까지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ㅎㅎ

(그나저나 렌즈가 왜이렇게 더러운건지..!!!)

바테이블쪽은 한옥의 느낌이구요!

1층은 대부분 이런 느낌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2층으로 올라오는 길!

네온도 참 맘에 들었는데 카메라로는 도저히 안나와서 잠시 핸드폰 사용!!

요 자리도 괜찮아 보이지만 저희는 인원이 많기 때문에 둘러앉을 수 있는 자리로 선택했어요!

사람들이 여럿인만큼 음료도 다양하게 주문했는데

다들 무난하게 괜찮았던 것 같아요!!

가장 화려했던 매실에이드 키위에이드와 감귤에이드!!

전 키위에이드를 마셧는데 개인적으로는 괜찮았어요 ㅎㅎ

키위과육도 씹히고 맛있었달까요?!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고 넓은 자리가 있어서 모임하기도 좋을 것 같아서 맨션 파이브 소개해 봤구요~

이렇게 블라디보스톡 대구방 첫 정모는 이렇게 마무리 해 볼까 합니다 :D

물론 번외편인 막창편이 기다리고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주시고~

오늘도 아침이 되야 잠이들 것 같아서 다음 포스팅들좀 준비 하고 자야겠어요 ㅎㅎ

모두 좋은하루 되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