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먀먕's 요리 조리 방랑기 :D/신기하고 감사한 인연들에대한 기록들

[블라디보스톡 대구방]첫 정모 이야기 :D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삘받은 김에 하나 더 올려버리기!!

무려 10개월 만에 돌아온 포항 스시무라 후속편인 대구정모 입니다!!

https://aliceinwonderland-980414.tistory.com/206?category=725150

전편인 스시무라는 위에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으세요 ㅎㅎ

대구방이 생긴지 곧 1년이 되어가고,

저도 거의 초기멤버에서 정착한 대구방 고인물이기 때문에 살짝 대구방을 소개하자면,

바야흐로 작년 6월 블라디보스톡에 놀러갔다가

https://aliceinwonderland-980414.tistory.com/194?category=725153 (요 게시물 참고!!)

급한 상황이 생겨서 블라디보스톡 정보방에 들어갔다가 (속칭:큰방)

당시 부산에 살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대구방에 들어오게 되었는데

현재는 은혜로운 그린비님의 은총을 받은 블라디 충신들이 다량 포진하고 있는

블라디 정보방의 탈을 쓴 친목방인데요 ㅋㅋ

원년멤버들이 워낙 함께한지 오래되어 따뜻한 분위기와 엄청난 정보력을 가지고 계시는 그린비님과 더불어

많은 분들이 새로온 분들에게 블라디 정보도 제공하고, 여행기도 공유하고, 일상도 공유하는 편안한 공간이랍니다!!

(이렇게 써놓고 보니 광고같네요 ㅋㅋ 광고 아닙니다)

저는 그 공간에서 예쁨받는 막내로 활동하고 있어요 히히

여튼 지금 제 한국 인맥의 8할을 차지하는 이 특별한 톡방은 분기별로 정모를 갖는데,

대구방이지만 정모는 전국 각지에서 오는 엄청난 곳이랍니다 ㅋㅋ

(대구방의 탈을 쓴 전국방 입니다)

그 당시에도 제가 부산에 살다가 서울로 올라와서 서울에서 대구로 내려갔던 기억이..

여튼 여담은 조금 접어 두고,

본격적인 정모 얘기를 시작해 볼까 합니다 ㅎㅎ

7월에 대구는... 아침부터 38도를 가뿐히 넘어버리고...!!

닌자님 = 현재 닌자삼촌 덕분에 무사히 시원한 핸즈커피에 도착했어요!!

동성로에서 많은 인원이 모일만한 곳을 찾다가 정해진 핸즈커피인데,

지금까지도 정모 첫 모임지는 동성로 핸즈커피입니다 ㅋㅋ

핸즈커피도 프렌차이즈인데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예뻐서

여기저기 찍어보기!!

음료 나올때까지 잠시 구경했답니다 ㅎㅎ

텀블러나 머그컵도 앙증맞고 깔끔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귀여운 로고와

픽업공간!! 직원분들 얼굴이 너무 뽷 나와서 살짝 가려드리기 ㅎㅎ

1층 공간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시원한 망고 스무디와 아메리카노를 들고 모임 장소인 2층으로 와서 착석!!

처음엔 사실 세상 어색했다는..ㅋㅋㅋ

(온에서 오프로 왔을때의 폐혜)

그래도 데니스 삼촌이 딸기우유 사온다 사온다 하다가 진짜 사와서 이거 보고 빵터져서 어색함이 살짝 풀어지고

오늘을 위해 준비한 딸기우유 귀걸이도 자랑하구

블라디에서 바로 귀국하신분이 주신 알룐까 초콜릿도 나눠먹으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됬어요!!

한참 카페에서 얘기하다가 날씨가 살짝 선선해져서 대구 명물이었던

현대백화점의 계란 후라이를 구경하러 나왔는데 구름이 예뻐서 한컷 남겨보기!!

페이스북에서만 보던 계란후라이를 실물로 보니!!!!

넘나 신기했던 타지인들이 하나둘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기 시작했고 ㅋㅋㅋ

현지인분들은 저런걸 찍냐며 그걸 또 신기해하고 ㅋㅋㅋ

저도 나름 신기해서 몇컷 찍어봤는데 그때 살짝 어색해서 카메라는 못들고 폰으로 찍었더니

화질이 살짝 아쉽지만 이 조형물이 없어지기 전에 눈으로 본것에 만족하며 ㅎㅎ

어느세 해가 떨어진 길을 따라 이제 맛난 저녁을 먹으러 갑니다!!

맛난 저녁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 이어가 볼게요 :)

지금 다시 사진들을 보니 그때 기억이 새록새록 나면서 그때의 우리방과 지금의 우리방을보면

정말 많이 친해졌다는걸 또 새삼느낀답니다!!

얼마전에 또 대구정모가 있었는데 그 얘기도 차차 풀어가야겠네요 ㅎㅎ

간만에 블로그 한다고 신나서 시계를 보니 벌써 새벽 12시 12분이네요..!

내일 또 7시에 출근해야하니 이제 슬슬 노트북을 접고 잠에 들어야 겠어요 :)

모두 안온한 밤 보내시고 저는 내일 다시 돌아올게요!!

모두 행복하시고 좋은 꿈 꾸시길 바래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