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먀먕's 요리 조리 방랑기 :D/부산 생활기

[부산생활기]해운대 시장 골목 맛집 _ 시장 가야밀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돌아온 부산 생활기 입니다 ㅎㅎ

오늘은 해운대 시장 골목 안쪽에 위치한 시장 가야밀면이라는 곳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ㅎㅎ

우선 시장 가야밀면 메뉴입니다!

돈까스와 국수 메뉴에서 헷갈릴때 딱 선택하기 좋은 1인 세트메뉴가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고 있답니다 ㅎㅎ

골목 내부에 있는 식당이다 보니 규모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아늑하게 한끼식사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ㅎㅎ

기본반찬으로 나오는 무쌈?과 깍두기!

따뜻한 육수도 주신답니다 :)

제가 주문한 비빔 밀면!

오이 빼달라고 할껄.. 받고 나서 후회했네요 ㅠㅠ

같이간 언니가 시킨 물밀면!!

사실 전 차가운 면 음식을 안먹는데 부산 오고 나서 먹어본 밀면은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부산에서 먹어본 밀면중에 베스트!!라고는 할 수 없지만 간단히 점심 먹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ㅎㅎ

비빔 밀면도 괜찮게 먹었답니다 ㅎㅎ

같이 나오는 돈까스는 모두가 알만한 분식집 돈까스 맛이에요 ㅋㅋ

같이 간 언니도 제 의견에 동의 했을 만큼 딱 분식집 돈까스 맛 ㅋㅋ

오랫만에 먹어보니 추억이 솔솔 떠오르며 맛있더라구요 ㅎㅎ

시장 가야밀면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해운대 시장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데

저희는 뒷쪽에서 들어와서 가시는 길을 꺼꾸로 알려드릴게요 ㅎㅎ

우선 가야밀면은 이렇게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가는길에 계속 이정표가 길을 가르켜 준답니다!

중앙 떡 방앗간 안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데

해운대 시장에서 보이는 간판과 골목 입구입니다!!

참고하시면 가시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시원한 밀면 보니 급 밀면이 땡기는데 점심을 이미 먹었기 때문에 곧 다시 부산에 가면

꼭 밀면을 먹고 와야겠어요!

오늘도 날씨가 후덥지근 하더라구요 ㅠ.ㅠ

요즘 날씨가 너무 습하고 더운데 다들 더위조심하시구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할게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