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먀먕's 요리 조리 방랑기 :D/부산 생활기

[부산생활기]광안리 추천 횟집_광안리 홍도횟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 포스팅에서 호다닥 도망간 이유는 바로 바로

부산 가족여행 2탄까지 오늘 보여드리려고 준비해 버렸기 때문이죠~

오늘은 부산! 하면 광안리! 광안리! 하면 회!를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민락 활어 회센터나 수변공원도 좋지만 가족들과 오기 좋은 가성비 갑 횟집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ㅎㅎ

민락 활어 회센터는 풍경이나 스끼다시는 잘 나오지만 가격이 너무 부담스럽고

가족들과 수변공원을 가기엔...(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그렇기 때문에 언니들이 추천해 준 주차장까지 있으면서 광안리 바로 앞에 위치해 바다도 보이는 식당을 소개할까해요!!

오늘 갈 홍도횟집은 광안리 역 기준으로 왼쪽 끝쪽에 위치한 곳으로 이렇게 주차장이 완비 되어 있어요!!

주차를 완료 했으면 신나는 발걸음으로 식당 고고!!

(할무니 넘 귀요미 ㅎㅎ)

2층 3층이 조망은 조금 더 좋아 보이지만 저희는 편하게 1층에 앉기로 합니다 ㅎㅎ

자리를 잡으면 횟집 전용 비닐을 쫙 깔아주시고

저희는 추천받은 스페셜 물회 2개와 회를 못먹는 엄마를 위해 전복죽을 시키고

회는 단품으로 5만원 어치를 시켰어요!!

식당 1층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아즈씨가 수족관에서 직접 생선을 낚아서

촵촵 맛나게 썰어 주시는 동안

본격 푸드 파이팅 전 총알을 장전합니다

(간장, 초장 총알 철컥)

간단한 밑반찬이 세팅되고

생와사비가 나와서 넘넘 좋았어요!!!

음식이 나오기 전 대선으로 짠짠!!

(여기서 엄마 아빠 이모가 대선에 푹 빠져 서울에 한박스 사갔다는 후문이..읍읍)

운전을 위해 어무니는 콜라로 짠짠 ㅎㅎ

땡초와 마늘 와사비까지 더해 잠시 기다리며 밑반찬을 먹고있으니

어무니 메뉴인 전복죽이 등장하고~

회도 짠 등장!!

저희는 광어 우럭으로 시켰던 것 같은데 맞나..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ㅎㅎ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열심히 폭풍 흡입 해주고~~

시원한 얼음 가득 스페셜 물회 2개 등장!!

물회를 2개 시킨 이유는 곧 등장합니다 ㅎㅎ

스페셜 물회 하나는 그냥 슥슥 비벼주시고

하나는 오이를 못먹는 딸(나야나~) 때문에 오이를 골라내고 비비느라 2개를 시켰어요ㅎㅎ

징짜 넘 고맙구우 ㅠ.ㅠ

슥슥 비벼진 물회!!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지 않나요!!

(쓰읍 먹고싶다..!)

할무니가 영상 찍을때부터 먹고 싶어 하셨던 매운탕 등장!!

매운탕까지 냠냠이 먹으니 완전 배불러서 일어날 수도 없었어요 ㅋㅋ

술까지 다 합해서 5가족이 15만원 이내로 먹었으니 가성비 인정하시나요~ㅎㅎ

양도 많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일단 맛이 보장되어있어서 넘넘 잘 먹었답니다 :)

이렇게 부산 가족여행의 밤이 저무는가 싶더니 야참을 빠트릴 수 없는 저희는 이 이후에 야참을 또 즐기러 갔다는..!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보시고 오늘 저는 여기서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까지 제출해야 할 레포트가 3개나 되서 후다닥 마무리 하고

빠른 시일 내에 또 다른 포스팅으로 만나뵙도록 할게요!!

오늘도 모두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