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Alice/Alice's Cafe

앨리스's 추천 카페 하나 _ 강남 더달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해에도 열일하는 앨리스입니다 ㅎㅎ

이번 포스팅은 the 쭈꾸미 속편인 디져트 카페 the 달달 인데요!!

믿기지 않으시겠지만 약 5분 간격으로 먹은거에요.. ㅋㅋ

원래 밥배랑, 술배랑, 디져트배는 다 따로 있는거 아시죠? XD XD

저희가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만장일치로 더달달이, 사실은 꾸덕한 초코와 와플을 보고 반해서 여기다!!

하고 찾아온 카페인데요!!

여기는 the 쭈꾸미보다 더 경사가 심하니 각오 하고 오시는게 좋겠습니다 :D

들어가기 전 메뉴부터 눈을 사로잡았는데요!!

카페외관도 너무 조그맣고 아기자기해서 넘나 맘에들었어요!!

빨리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카페 내부!!

귀여운 일러스트와 초콜렛이 한쪽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제가 정말 정말 팬인 베니작가님 초콜렛이 있더라구요!!

너무 신기해서 여기저기 둘러보니 베니작가님에 일러스트와 흔적이 이곳저곳에 가득했다는!!

조그만 일러스트가 담긴 액자가 가게 여기저기 걸려있고,

초콜릿 상품에도 베니작가님 캐릭터가 자리하고 있고,

카운터도 주방과 이어져 있어 오밀조밀 귀엽고 ㅎㅎ

화장실과 더치커피기계, 그 위에는 베니작가님 책과 귀여운 그릇들이 전시되어 있구요!!

테라스쪽 의자는 이런 느낌에 가벼운 원목의자로 이루어져 있고

안쪽은 소파형식에 의자가,

그리고 곳곳엔 베니작가님에 일러스트가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2층에도 자리가 있다고 해서 위층으로도 올라가 봤어요~

올라가는 길에 있던 말린 꽃다발~

올라가는 계단과

작은 틈으로 보이는 공예 작업실, 그리고 2층 테라스는 야외로 이루어져 있구요 ㅎㅎ

다시 내려오는 길에 마련된 작은 테이블과 손님들 없는곳으로 비켜 직었는데,

2층은 단체석과 대부분 3인석으로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여기저기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인테리어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내려오는 길에 보니 귀여운 로봇 장난감도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베니작가님 책 저희집에 다 소장하고 있는데 괜히 반갑더라구요!!)

더달달의 메인도어와 귀여운 화장실 사인보드!

귀여운 일러스트 하나더~


이게 뭐냐면요..

제가 베니작가님 그림이 있는 더달달 진동벨을 너무 찍고싶었는데 방해하는 지니언니와 참치손입니다 ㅋㅋ

결국 찍고야 말았다!!

(의지에 므므!!)

사진찍으며 놀다보니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답니다!!!

꾸덕꾸덕 아이스크림과 잔뜩 살찔 것 같은 크림 듬뿍, 그리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와플에 바나나까지 담겨있는

와플세트와~

지니언니와 참치에 아메리카노, 그리고 화이트 초콜렛에 딸기가 들어갔다고 해서 충동적으로 시킨 제 핫핑크!!

좋은건 가까이 한번더~

그렇게 배가 불렀는데도 불구하고 두번 시켜먹고 싶을만큼 엄청 맛있었던 와플이었습니다 ㅠㅠ

생각보다 훨씬 맛있던 핫핑크!!

예쁘게 썰어주는 우리 참치양과 포크가 먼저 나가는 지니언니 ㅋㅋ

냠냠 맛있게 먹고 한껏 밀린 수다까지 떤 후, 약 3시간 후에야 저희는 자리에서 일어날 수 있었는데요 ㅎㅎ

아쉬운 마음에 찍었던 밖에서 보는 메인도어와, 메인도어를 나오면 보이는 리스와 말린 꽃다발,

그리고 대표 디져트 메뉴까지!!

다음에 오면 꼭 빙수를 먹어볼 겁니다!!! (비장)

오늘도 무사히 제가 계획한 포스팅을 모두 마쳤네요 ㅎㅎ

사실 새해 첫날부터 약속을 어기고 싶지 않아서 애좀 썼다는 후문입니다 ㅋㅋ

모두 즐거운 새해 첫날 마무리 하시고,

2018년도 화이팅입니다!!

모두 좋은 저녁 되시고, 저는 다음포스팅에서 뵙도록 할게요~

모두 모두 HAPPY NEW YEAR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