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Alice/Alice's Cafe

앨리스's 추천 카페 둘 _ 강릉 죽도 Julie's AL Coffee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페 리뷰는 두번째네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까페는 강릉 죽도 해변에 위치한 줄리스 알 커피 라는 곳인데요!

저희 엄마 지인분이 하시는 곳이라 오픈때부터 여러번 가 봤지만 커피도 정말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이 포스팅에 방문시기는 속초 여행에서 돌아오는 길이니 딱 1주일 전인 1월 1일입니다 :D

카페로 가는 길목에서 만난 탁트인 바다!

죽도 해변에 가기 전,

이름모를 해변에서 잠시 내려

요리 조리 걸어보기!!

추우니 후다닥 차에 타서 슝슝 달리다보니

죽도해변 도착!!

줄리스 알 커피는 죽도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데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는 귀여운 의자와 인테리어가 입구에서 저희를 반겨주시고~

엄청 화려하진 않지만 소소하게 신경쓴 모습이 돋보이는 인테리어!

그 반대로는 이렇게 선반 형식에 인테리어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제가 집에 너무 해놓고 싶은 인테리어 중 하나라죠 :D

전 개인적으로 앨범과 인형들을 올려두고 싶다는 :)

카운터 옆으로 보이는 주스와 그 위도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꾸며져 있고,

깔끔함이 돋보이는 시계와,

카운터 옆으로는 맛있는 빵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저희는 3 콤보라는 빵을 먹었는데, 곧 근접샷 나온답니다~

알 커피만에 특징은 아이스 커피가 바로 저 알류미늄 캔에 나오는건데요!!

휴대하기도 편하고, 아이디어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저희 집에 있는 더치 머신 외에도 전문적인 커피도구가 한쪽에 자리하고 있고~

이모와 커피관련 얘기를 나누고 있는 어무니와 귀여운 조명까지!!

창밖으로 보이는 시원한 바다~

아부지는 사진을 찍고 계시네요 ㅎㅎ

아까 말씀드렸던 알류미늄 캔!!

너무 앙증맞고 귀엽죠 ㅎㅎ

한참 인스타할때 바다와 함께 찍어보니 완전 예쁜거있죠?!!

따로 나눠서 찍어본 선반!

커피 내려주시는 멋진 이모에 뒷모습~

첫 메뉴는 딸기 요거트 스무디와 딸기 바나나 주스!!

사실 메뉴는 블루베리 밖에 없지만 지인찬스로 커스터마이즈 해서 딸기로 바꿔주시고 ㅎㅎ



어무니는 언제나와 같이 핫 아메리카노와 아부지는 부드러운 라떼!

그리고 아까 말씀드렸던 3 콤보와 한라봉은 서비스 ㅎㅎ

크림치즈가 가득한 부드러운 빵에, 양파와 베이컨 토핑까지,

간만에 먹어보는 빵이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

정말 추천 추천 강력 추천 입니다 :D

아까 못찍었던 귀여운 빨대 홀더와 카페 메뉴,

아까는 레몬청만 보였는데 자몽청이 뿅 생겨서 한컷 더 찍어주시고~

날도 춥고 바람도 매서운데 아가가 밖에서 뭐하나 지켜보고 있었더니

혼자 사진을 찍어보겠다고 삼각대에 핸드폰을 세우고 저렇게 와다다다 뛰어서 혼자 사진을 찍고 있더라구요 ㅋㅋ

너무 귀여워서 영상으로 남겨두고~

깨방정 갈매기 찍어주러 갈매기 언니 출동!!

준비하시고~

갈매기!!!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

저러면서 계속 뛰어다니는데 역시.. 젊.. 아니 어린게 좋더라구요 ㅎㅎ

제가 엄청 멋있는 장면을 노쳤다고 해서 넘나 아쉬웠던 찰라!!

아이스로 내린 커피라고 핸드드립 커피라고 하는데요,

다음번에 놀러오면 다시 보여주신다고 하니 곧 다시 한번 놀러와야겠어요 ㅎㅎ

예쁜 잔에 담아주신 리얼 아이스 아이스 커피!!

전 이모 커피 너무 좋아하는 사람이라 마실때마다 너무 행복한 것 같아요 ㅎㅎ

커피도 워낙 좋은거 쓰시고, 엄마와 함께 커피를 배우신 분이라 다른 카페에서 느낄 수 없는 그런 맛있는 커피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구, 또 프랜차이즈보다 훨씬 아기자기 하면서 분위기도 좋고,

바다를 보며 좋은 커피를 좋은 사람들과 마시니 더더욱 좋은 것 같아요 :D

저는 강릉에서 그리 멀지 않은곳에 살아서 계속 자주 올 예정이지만,

강릉이 조금 먼 분들은 강릉 여행 오셨을때, 또는 죽도해변 오실때 한번 들러보시는건 어떨까요?

제가 장담하는데,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