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먀먕's 요리 조리 방랑기 :D/부산 생활기

[부산생활기]부산 인스타 감성 카페 광안리 동갑부부 2호기 (ft.추억 가득한 카페가 이사를 갔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서 보여드렸던 제 최애카페인 동갑부부가

광안리 바닷가 근처로 이전하게 되면서 동갑부부 2호기가 탄생했는데요!

2호기로 이전하면서 1호기의 소소한 느낌이 줄어들어서 이전하고 나서는 두번밖에 안갔지만

그래도 여전히 맛있고 예쁜 공간이라 소개해드리고싶어서 가져왔어요 :D

그럼 동갑부부 2호기 바로 소개해볼게요!

동갑부부 2호기는 광안리 바닷가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

바다가 보이는 바닷가 바로 앞길은 아니고 매드독스가 있는 골목으로

두블럭정도 올라가면 바로 보이는 수아이안경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입구부터 올라가는 길에 부부사장님의 웨딩사진을 전시해두셨더라구요 ㅎㅎ

메뉴판도 메뉴도 그대로여서 괜히 추억에 한번 잠겨보고..!

예전에는 로테이션 형식으로 설기 케이크 외에 다른 디져트들은 시즌이나 주별로 하셨던 기억이 나는데

확장 이전을 하시면서 다양한 디저트 코너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저희가 살짝 늦은시간에 와서 대부분 솔드아웃이라

조금 아쉬웠지만 이날 뭘 너무많이 먹고와서 디져트는 다음에 먹어보기로 하고

주문을 하는데 사장님이 알아봐주셔서 단골은 또 소소한 행복을 느꼈다는건 안빔1..!

오른쪽부터 2호기를 자세히 살펴보면 대부분 2인좌석으로 이루어져 있고 작은 1호기 공간도 마련해두셨더라구요!

1호기 공간에서 보는 카페의 전경과

훨씬 넓어진 카운터와 소소한 소품들을 팔고있는 곳도 준비해두셨더라구요 ㅎㅎ

다시 1호기 공간으로 돌아와서

1호기에 인테리어를 그대로 가져다두신 모습에 또 추억여행에 빠졌구요..>...<

판매하는 소품들은 다양한 생일파티 용품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두번째 방문때는 생일파티를 했는데 그건 잠시 후에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1호기에서도 갬성 넘치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많았지만

2호기로 이전하시면서 더 인스타 갬성 뿜뿜한 소품들이나 인테리어가 늘어난 것 같았고

충전을 할 수 있는 공간과 귀여운 화장실 표시도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

화장실 쪽에서 본 카페의 전경과

새로운 소품들이 가득한 전시장도 구경해보고

자리를 어디로 할까 고민하다가

가장 갬성돋는 요자리로 선택했어요!

한참 싸돌아다녔더니 목이 말라서 물을 한잔 마시고나니 진동벨이 울려서

음료를 받아왔는데요!

저는 항상 머랭쿠키가 올라간 메뉴를 고르는데 오늘은 왠지 에이드가 땡겨서 에이드를 처음 주문해봤는데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망고와 패션프룻청이 가득 들어간 에이드에 베리류가 살짝 데코되어있어서

눈으로 한번 입으로 한번 먹을 수 있는 예쁘고 맛있는 메뉴였고

함께 온 언니는 1호기도 함께 왔던 언니인데

서울에 사는데 부산에 올때마다 여기를 데려와서 이제는 언니도 익숙해져버린 ㅎㅎ

조금 늦은시간에 다녀와서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사진 찍기가 수월했던지라 사진이 정말 많긴 하네요 ㅎㅎ

두번째로 방문했을때는 아까 잠시 말씀드린것처럼 언니의 생일파티를 위해 방문했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밤 설기 케이크가 나와서 주문해봤는데

제가 진짜 몽블랑 쳐돌이거든요..?

몽블랑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세번, 네번, 다섯번, 아니 그냥 매번 시켜드세요 ㅠ_ㅠ

진짜 대존맛 탱탱구리..!!

이날은 제가 유학을 함께했던 참치와 지니언니, 그리고 지니언니의 미국인 친구와 함께왔는데

다들 비주얼이나 맛 모두 너무 괜찮다고 만족해서 데려온 단골은 또 뿌듯했고

저희는 백설기가 익숙하지만 미국인 친구는 백설기가 처음이었는데

식감도 좋고 맛있었다고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사장님이 항상 서비스를 이렇게 챙겨주시는데 이날은 언니 생일이라고 스누피 쿠키를 챙겨주셨고

보통은 머랭쿠키를 항상 무료로 올려주셨는데 이때 마지막으로 방문하고

급하게 서울로 올라와서 싱가포르로 넘어와서 인사를 드릴 경황이 없었는데

다음에 한국에 가면 꼭 다시 방문하고 싶고 싱가포르에서 뭐라도 사서 가져다 드려야 할 것 같아요 ㅎㅎ

사장님이 이걸 보시게 될지 모르겠지만 항상 정말 감사했고

덕분에 행복한 추억 많이 쌓았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코시국 잘 버텨내시어 제발 제가 한국갈때까지 영업해주세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를 드리고 다음 포스팅에서는 또 다른 저의 단골집과 함께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