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Alice/Alice's Choice

앨리스's 초이스 일흔_잠실 어촌계 (ft.천호 우리땅 우리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롯대캐슬잠실점에 위치한 어촌계라는 무한리필 회전초밥집이에요!

당시에 정말 자주 만나던 친구랑 둘이 넘 잘먹어서

무한리필이 아니면 식비가 감당되지 않았어서 한참 무한리필을 찾아다녔는데

그날 마침 초밥이 땡겼고, 또 근처에 무한리필 초밥집이있는데 심지어 회전초밥이라구?!

완전 땡큐지!! 라고 생각하면서 찾아갔던 어촌계였는데

생각보다 퀄리티도 너무 괜찮고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ㅎㅎ

어촌계는 잠실 롯데캐슬 2층에 위치하고 있고 저희는 평일에 방문해서 인당 19,900원에 이용했어요!

이용시간은 50분이라 짧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뷔페식이 아니라 회전초밥이다보니

앉은자리에서 계속 먹는거라서 50분정도면 전 충분하더라구요~

뷔페라면 공간을 찍었겠지만 회전초밥이다보니 영상을 찍는게 더 좋을 것 같아서 영상을 찍어봤는데

생각보다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새로운 초밥도 계속 올려주시고

저희가 점심시간을 살짝 피해서 가니 웨이팅도 없고 느긋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원래라면 접시마다 사진을 찍엇을텐데 이때 정말 배고파서 먹기바빠서

제가 넘 좋아하고 바삭한 연근이 포인트였던 단호박 샐러드와

불향 가득한 연어!

아마 첫 사진에서 느끼셨을테지만 이미 배를 좀 체우고 나서 찍기 시작한거라서

제가 넘 애정하는 가라아게와 참치마요 군함도 먹고~

상큼하게 월남쌈으로 마무으리!

저 혼자 먹은거 아니구 친구랑 둘이서 먹은거에요~!!

오해하시면 안됩니다 ㅋㅋ

저는 항상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다른분들이 쓴 리뷰도 같이 보곤 하는데

아무래도 무한리필집이다보니 타이밍이 굉장히 중요한 것 같더라구요!

저희처럼 조금 여유로운 시간에 가시면 느긋하고 여러가지 종류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서

저는 가성비도 맛도 굉장히 좋았다고 생각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은 기억이었어요~

제가 이 소재를 찾다가 이 친구와 방문했던 다른 무한리필집이 또 생각나서 같이 찾아봤는데

이집은 최근에 사라졌지만 한참 자주갔던 집이라서 꼽사리로 슥 올려보려고 하는데요!

천호역 근처에 있던 우리땅 우리소라는 곳인데 지금은 홍이네라는 같은 소고기 무한리필 집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저희는 우리땅 우리소를 자주갔어서 기본찬으로 일단 육회와 시원한 김치찌게가 나오고

국내산 생 소고기를 사용하는 집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고기가 좋아보이더라구요!!

심지어 무한리필이라서 정말 자주 가서 많이 먹었는데 요 근래 잠시 뜸했더니 문을 닫았다니..ㅠ_ㅠ

인당 20,900원에 긴 육회초밥도 같이 나오는 곳이었는데

완전한 육회와 불초밥으로 두가지맛을 모두 볼 수 있는 초밥이었어요!

(사실 요 비쥬얼을 SNS에서 보고 찾아간 곳인데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

가게 이름에서도 볼 수 있다시피 우리땅에서 키운 국내산 소고기를 전문으로 취급하는곳인데

축산물 전문 유통회사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어 질 좋은 고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는 곳이어서

정말 애정하는 곳이었는데 없어졌다니 넘 아쉽고 싱가포르 와서 소고기를 한번도 못먹었는데

이걸 보고있으니 또 소고기가 먹고싶어지는 밤입니다 ㅠ_ㅠ

서로 삶이 바빠져 자연스럽게 연락이 소홀해진 친구인데 이번 기회에 연락을 한번 해봐야겠네요 ㅎㅎ

저녁에 너무 맛있는걸 많이 올려서 고통받으시는것 아닌지..!!

(일단 제가 고통받고 있습니다 ㅋㅋ)

모두 행복한 밤 되시고 저는 야식을 뜯기 전에 얼른 잠자리에 들어야겠어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