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Alice/Alice's Choice

앨리스's 초이스 예순 아홉_선릉 코벤트가든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선릉에 위치한 코벤트가든입니다!

한참 친구와 귀걸이 사업을 할때 선릉에서 만나 테라로사를 갔다가

점심을 고민하다가 파스타가 먹고싶어서 검색 후 점심이 조금 지난 시간에 방문을 했었는데요!

식사시간이 지나서인지 여유롭게 식사하기 좋았던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에요 :)

코벤트가든에 입구와 앞에 직원분들이 직접 그리신 것 같은 메뉴판이 있었는데

제가 방문했었을때랑 지금 가격이 조금 다르니 가격은 검색으로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메뉴판 또한 찍어왔지만 가격변동이있어 추가하지 않았고 포장 20% 할인은 아직 진행하고 계신 것 같으니

포장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코벤트가든에 기본 세팅입니다~

약간 경양식 느낌이 나는 커틀러리가 준비되어있더라구요 ㅎㅎ

화려한 샹들리에가 홀 중간에 달려있고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를 많이 해두셨고

저는 약간 예전에 유행했었던 학생들을 타겟으로한

저렴한 양식당과 인테리어 스타일이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선릉은 워낙 오피스나 직장인이 많은 곳이다보니 가격대는 조금 있는편이에요!

저희는 둘다 토마토 스파게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크림 스파게티로 주문했는데요!

저는 크림 빠네 파스타를 주문하고 친구는 새우 날치알 크림 스파게티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클라우드를 워낙 좋아하는데 클라우드 생맥도 있어서 낮술 한잔~ㅎㅎ

크림빠네는 살짝 매콤한 크림소스로 빵과 함께 먹기엔 소스가 조금 부족한 느낌이 있어서

크림소스를 더 요청해서 먹었는데 베이컨이 들어가서 까르보나라 느낌에 파스타와

빵을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13,900원 입니다~

저는 워낙 빠네를 좋아하는데 먹다보면 약간 느끼할 수 있는 메뉴지만

약간의 매콤함이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어요 ㅎㅎ

새우 날치알 크림 스파게티는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재밌는 식감을 주고

새우도 다 까져있어서 먹기 편했다고 하더라구요!

가격은 12,900원 입니다~

친구가 매운걸 못먹어서 이 스파게티는 맵지 않은 기본 크림이었는데 제 입맛엔 빠네 크림이 조금 더 맛있었어요 ㅎㅎ

파스타 이 외에도 샐러드와 리조또, 피자, 그라탕, 샌드위치, 커피 등 다양한 메뉴를 보유하고 있어서

선택의 폭도 넓고 가격도 1-2만원 선이라서 가성비도 좋은곳이라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가져왔어요!

요즘 인스타나 SNS에서 유행하는 세련된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익숙함이 주는 편안함이라고 할까요?

굉장히 아늑하고 조용한 공간에서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

데이트 장소로도 선릉에서는 꽤 유명하다고 하니 한번 찾아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편안한 밤 되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