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Alice/Alice's Hair & Beauty

앨리스's 헤어_웰라 탈색약 & 6% 산화제 리뷰 (ft.웰라로 셀프 탈색하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탈색약을 소개하려고 해요!

새롭다고 말하기엔 너무 대중화 되어 있지만 제품화 된 탈색약이 아니라

탈색약과 산화제를 구매해서 비율을 맞춘 후 섞어서 제대로 탈색을 하기로 결심했어요!

제가 사용한 제품은 셀프 탈색약으로 유명한 웰라라는 브랜드에 탈색약과 산화제입니다~

저는 솜씨헤어라는 쇼핑몰에서 구매했는데 워낙 많은 쇼핑몰에서 판매중이라

가격 잘 비교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웰라 탈섹약과 산화제를 2개 구매했고 산화제는 두개 다 6%로 구매했어요!

9%가 탈색이 확실히 잘되지만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이 쓰기에 너무 독할수도 있다고 해서

가장 보편적인 6%로 웰라와 로레얄에서 나온 산화제를 구매했답니다 :)

우선 탈색을 하려면 탈색약과 산화제를 섞을 컨테이너와 염색 빗이 필요해요!

머리를 덮어줄 헤어캡이 있으면 좋지만 저는 비닐을 사용했어요 ㅎㅎ

요렇게 생긴 가루가 탈색약이에요!

냄새가 꽤나 독하니 직접 맡아보시는건 비추..!!

비율은 탈색약 1:3 산화제로 준비해주세요!

가루가 잘 안섞이기때문에 인내심을 가지고 잘 섞어주셔야해요!!

비율을 맞춰 준비한 탈색약과 비닐을 가지고 본격적으로 탈색을 해볼게요!

이날은 뿌리가 많이 자라서 뿌탈을 진행했어요!

마지막에 했던 에쉬그레이가 살짝 남아있지만 전체탈색은 안했습니다~

준비한 탈색약을 뿌리에 꼼꼼하게 발라주세요!

다 바르고나면 머리에 비닐을 씌워줍니다~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머리색이 빠지는데 비닐 위로 따뜻한 드라이기 바람을 쐬어주면 색이 훨씬 잘빠져요!

보통 탈색은 30분 간격으로 진행하고 원하는 색에 따라서 2-3번에서 4번을 진행하기도 한답니다!

저는 색을 입힐게 아니라서 두번만 진행했어요~

확실히 다른 제품에 비해서 색이 훨씬 잘 빠지는게 느껴졌어요!

혼자해서 조금 얼룩덜룩한감은 있지만 첫 탈색이니 그래도 이정도면 만족!

머리를 감고나니 확실히 뿌리쪽은 잘 빠진게 보이죠!!

탈색 두번 한 것 치고 색도 굉장히 밝게 나왔어요!!

걱정과는 달리 나름 밝고 균일하게 잘 나온 뿌리!

전체 탈색을 하면 뿌리가 자라면서 나오는 검정색이 너무 지저분해보여서

뿌탈을 자주 해줘야 하는데 매번 미용실에 가긴 어렵고

타사 제품인 메디힐이나 에이프릴스킨은 아무래도 효과가 미미해서 고민이 많았는데

웰라제품을 사용하고나니 미용실 갈 일이 없더라구요!!

요즘도 같은 제품을 쓰고있는데 항상 만족하고 있고 양도 굉장히 많아서 2년째 사용하고 있어요!!

웰라를 사용한 이후로 탈색은 계속 웰라제품을 찾게 된답니다 ㅎㅎ

셀프탈색 중 가장 만족했던 웰라 탈색약 후기였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되시고 예쁜 머리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