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Alice/Alice's Hair & Beauty

앨리스's 헤어_모레모 미라클 2X 트리트먼트 후기 [셀프 헤어케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열심히 괴롭히던 머리를 케어해주는 셀프 헤어케어 포스팅입니다!

셀프 헤어케어에 사용한 제품은 모레모 미라클 2X 트리트먼트이며 당시 광고에서

염색모, 탈색모를 물미역처럼 부드럽게 만들어준다는 광고를 보고 구매했어요!

사용한 결과 광고에 속았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여튼, 후기 들려드릴게요~

2017/12/07 - [About Alice/Alice's Hair & Beauty] - 앨리스's 헤어 _ 탈색 후 첫 셀프염색 (모레모 컬러 트리트먼트_다이빙블루)

제품 사진은 따로 찍어둔게 없어서 위에 링크에 제품 나와있으니 확인하시면 된답니다!

미라클 2X 트리트먼트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샴푸 후 모발에 남은 물기를 잘 제거한 후에 적당량을 덜어 모발 전체와 모발 끝부분에 특히 충분히 바른 후

5-10분정도 방치 후에 깨끗이 헹궈내면 끝이에요!

여느 트리트먼트와 비슷한 내용이죠?!

저는 마지막 염색인 톤다운이었던 초코브라운 이후 1달정도 후에 사용했어요!

처음에 톤다운을 했을때는 색이 워낙 어두워서 잔머리가 안보였는데 색이 빠지면서 슬슬 잔머리가 보이더라구요..!

머리를 헹궈낸 직후입니다!

말리기 전까진 잔머리가 정리되었는지 아직 확신할 수 없지만 항상 엉키던 머리가 잘 빗기긴 하더라구요!

덤으로 머리가 엄청 우수수 빠집니다 ㅎㅎ

(여자분들 린스나 트리트먼트 하고나면 머리 우수수 빠지는거 공감하시죠?!)

반정도 말리고나니 잔머리가 완전히 정리되진 않았지만 트리트먼트 사용 전보다는 훨씬 차분해진 느낌이에요!

조금 더 말랐을때인데 제가 탈색도 했고 워낙 곱슬끼도 있다보니 머리결 관리를 안해주면

정말 부해보이고 지저분해 보여서 린스나 트리트먼트는 필수인데

전 솔직히 SNS 광고에서 봤던 것 처럼 엄청나게 드라마틱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여러가지 좋은 성분들이 들어갔다고 하니 끝날때까진 잘 썼어요!

튜브형이라 짜서 쓰기도 편하고 향도 좋았지만 아마 같이 광고하던 세럼을 같이써야 기적적인 효과가 일어나는지

기적의 트리트먼트라는 이름에 비해 효과는 생각보다 미미했습니다..ㅎㅎ

물론,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에센스도 계속 발라주고 관리해주면 더 좋은 효과를 보실수도있지만

트리트먼트만으로는 여느 린스와 트리트먼트와 비슷했어요!

머리를 말리고나서 한번 빗어주니 촤르륵 차분하게 내려오는 제 빗자루 a.k.a 개털..!

요즘도 머리 관리를 너무 안해서 머리가 난리인데 한번 숱도치고 매직도 해야하는데

염색만 주구장창 하고있으니 머리카락이 곧 항의할 것 같네요 ㅎㅎ

한때 모레모에서 광고가 많이 나올때 제이숲에 헤어팩도 광고를 정말 많이했었는데

요즘 SNS를 보면 모레모는 안보이고 제이숲은 아직 많이 보이더라구요!

아마 제이숲이 효과가 더 좋고 입증되어 수요가 계속 있으니 그렇겠죠?!

이번에 월급 타고나면 제이숲 헤어팩 하나 사서 사용해봐야겠어요~

효과 좋으면 또 후기 올릴게요!

(아마 오늘처럼 안좋아도 올릴 것 같지만 ㅋㅋㅋㅋ)

여튼, 총 정리를 하자면 컬러트리트먼트는 지금까지 사용해본것 중 모레모가 원탑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색도 잘나오고 만족도도 크지만 트리트먼트는 조금 아쉬웠다~ 라고 정리할 수 있겠네요!

헤어케어 제품소개는 아마 제이숲을 사기 전엔 이게 마지막일꺼에요!

사실 트리트먼트를 잘 안하는 성격이라 린스를 소개해드릴일은 없을 것 같아서요 ㅎㅎ

다음 헤어포스팅에서는 여느때와 같이 염색과 탈색 이야기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똥손 앨리스의 셀프염색은 계속된다~ 커밍 쑨~~!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D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