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Alice/Alice's Hair & Beauty

앨리스's 헤어 _ 모레모 헤어 트리트먼트 [슈가퍼플] 잠복기 [10+7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돌아오는 컨텐츠를 뭐로 할까 혼자 말 못할 고민이 많았답니다 ㅠ.ㅠ

그래서!!

정말 유물같은 뷰티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ㅋㅋ

다 잊으셨을꺼 알지만.. 그래도.. 그래도...!

제가 하고 싶은걸로 돌아왔어요 ㅎㅎ

뷰티 카테고리를 보시면 염색 물빠짐 염색 물빠짐 식으로 포스팅을 하는데

오늘은 물빠짐 이후에 잠복기를 올려볼까 해요!!

아니 잠복기까지 왜올려 라고 물어보시는 분이 있을 것 같아서

이걸 올리는 이유는 그냥 제가 제일 좋아했던 시기여서 ㅋㅋ 올리는거에요 하핳

그럼 시작해 볼게요!!

마지막 포스팅에서 10일차를 보여드렸을 때는 전체적으로 붉은 갈색톤이었으나

하루 이틀이 더 지나니 물이 확 빠져서 점점 에쉬톤이 되더라구요!

모발 끝쪽엔 붉은톤이 남아있지만 앞머리쪽은 거의 다 빠진 상태였답니다!

자연광이 왼쪽이고 오른쪽은 지하철 역사 내인데 크게 차이가 없어요!!

사진으로 보니 붉은끼가 생각보다 많이 남았었네요 ㅎㅎ

조금 더 밝은데서 보면 연한 톤이긴 한데 그래도 붉은끼가 많이 남아있었어요!!

이건 인스타 용으로 네모네모하게 잘라서 잘 안보이지만 슬슬 뿌탈을 해야할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는 ㅠ.ㅠ

오랫만에 만난 영영이랑 루프탑에서!!

저녁이 되니 또 다른느낌이죠!!

영영이가 흑발이라 더 대비되는 컬러에요!!

처음에 두번 탈색했을때보다 염색하면서 색이 더 연해지는 것 같아서 좋았답니다 ㅎㅎ

트리트먼트를 하거나 빗으로 빗으면 확실히 차분해 지긴 하지만 탈색이 확실히 머릿결을 개털로 만들긴 했네요..

다음날 사진이에요 :)

같은 지하철 안인데 잠복기 첫날보다는 훨씬 연해진 느낌!!

같은날 머리가 너무 지저분해서 다듬으로 갔는데 머리 말리기 전과 후에요!

머리 정말 많이 길었네요..!!

뿌탈하기 전 날 마지막 자연광 사진!!

이렇게 찍고 다음날 뿌탈에 에쉬그레이를 했는데...(말잊못..

왜 제가 말을 잊지 못하는지는 다음 포스팅에서 확인하시죠! (안궁금하면 어쩔수 없구..

다음 포스팅부터는 모레모가 아닌 다른 브랜드를 사용했으니 쪼꼼만 궁금해해 주시고!!

개강은 했으나 백수가 되어 요즘 엄청 시간이 많아졌으니 조금 더 자주 돌아오도록 할게요 ㅎㅎ

헤어는 여러분이 잊어갈때 쯤 다시 돌아오겠지만...!

오랫만에 쓰는 글이라 센스가 떨어졌는지 감이 떨어졌는지 제가 잘 썼는지 긴가민가하구

약간 자신감이 떨어졌어요 ㅠ.ㅠ

전보다 읽기가 힘들거나 뭔가 부자연 스러운 점이 잇다면 불편해 마시고 댓글 달아주시면 수정하도록 노력할게요!!

오늘도 제 일상에 찾아와 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드리고

행복한 주말 저녁 되시길 바랄게요 :)

다음 포스팅에서 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