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ling Edition/Airports & Airlines

[말레이시아당일치기1탄]From Bangalore ✈ Kuala Lumpur (Airport Tour)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첫 포스팅을 하려니 많이 떨리네요!!

앞으로 한 6-7부작정도 말레이시아 당일치기 여행기를 들려드리려고해요!

천천히 잘 풀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

그럼 말레이시아 여행기 1탄 시작할게요!!!


저는 항상 인도와 한국을 오갈때 서울과 델리를 잇는 직항인 아시아나를 이용했었는데요,

요즘에는 남인도에있는 뱅갈로르에서 공부를 하는중이라,

저가항공중 쿠알라룸푸르를 경유하는 말레이시아 항공을 이용했습니다!!

그중에서도 5시간 경유, 11시간 경유, 17시간 경유등 다양한 시간대가 있었는데요!

저는 경유하는 시간에 여행을 해보기로 마음먹고 15시간 경유를 택했습니다!!


일단 저의 출발지인 뱅갈로르 공항, Kempegowda International Airport, 입니다!

항상 차타고 오면서 보는 거지만 내려서는 너무 가까워서 찍지 못하여 공항 대표사진을 가져왔습니다 *^^*


이건 뱅갈로르 국제공항에 낮 모습이구요,

이건 제가 항상 보는 저녁모습 입니다 ^^ 

항상 저녁에 가는 이유는 아무레도 델리에서 한국가는 비행기가 항상 새벽비행기라 국내선도 저녁에 항상 타고 가는것 같아요!

일단 인도 공항에 특성상 여권과 탑승권을 입구에서 보여주시고,

해당 항공 수속 카운터에서 수속을 마치고 나서,

2층으로 올라가는 에스칼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이렇게 세큐리티 체크하는 곳이 나옵니다!

이곳에선 남자와 여자가 보안검색 하는곳이 다른데요,

여자분들은 여기 예쁜언니가 안내해주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보안검색을 끝나고 나오면,

저녁이라 조금 어두운 분위기에 면세점이 나옵니다!

사실 면세점에는 별로 볼게 없어서 저는 바로 탑승구 쪽으로 왔습니다!

좀 늦은 포스팅이기는 하지만 이번 겨울방학에 들어갔을 때라서 한창 Christmas & New Year season 이라서,

이것저것 많이 꾸며놓기는 했지만 사실.. 그냥 그랬어요 ㅎㅎ

이쪽은 탑승구 바로 옆인데요,

시간이 남아서 끄~~읕쪽 까지 갔더니 이렇게 인터넷을 할수있는 공간과 조그만 샵이 있더라구요!

아! 인도공항에 특성이긴 하지만 여기서는 와이파이 사용이 원활하지 않아요ㅠㅠ

일단 사용하려면 한드폰으로 인증을 해야하고 인증하고 나더라도 50분밖에 이용이 불가능 하답니다!!

그리고 저는 인도 usim이 있어서 편하게 했지만 아마 다른 나라 usim은 로밍이 아닌이상 인증도 힘들것같아요...

자 이제 제 탑승구 앞에 도착했고,

탑승시작해서 출발~ 합니다!!

이번에 탄 항공사는 아까 말씀드렸듯이 말레이시아항공!

아무레도 인도 출발인지라 기내식은 인도식으로 나왔는데요~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치킨브리아니가 나와서 정말 행복했답니다!!

저기있는 주황색 내모난 모양은 인도에 스위트 인데 후식으로 먹기에 좋았구요,

그 옆에있는건 살짝 신맛이나면서..

제 입맛엔 맞지 않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저 식사에 노란색 밥을 브리야니라고 부르는데요!

살짝 카레밥 맛이 나면서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디쉬랍니다~

그리고 그 위에는 빠란타 같았습니다!

인도 음식중에 빠라타와 빠란타와 짜빠띠, 난 등 여러가지 종류에 밀가루 빵이 많은데요,

전 그중에서 남인도 께렐라 음식인 빠로따를 좋아합니다 ㅎㅎ

사실 다들 밀가루로 만들어진 음식이지만 맛이 굉장히 다른데요!

이 밀가루 빵들에 대해선 나중에 다시 포스팅할게요~~

약 6시간을 날아서 쿠알라룸프르 국제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아까 그 길을 쭉 걸어나오시면 이런 곳이 보이는데요,

찾아가고싶은곳이 있으시다면 주변에 안내데스크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그 안내데스크 사람들이 영어를 잘해서 그냥 단어들로만 알려주셔도 잘 안내해 줄것 같아요!

저는 쿠알라룸프르 시내로 나갈꺼라서 쭈우욱 면세점을 따라서 밖으로 나갈게요~

가다보니 제가 정말 좋아하는 M&M도 있더라구요!!

항상 면세점 갈때마다 그 M&M 움직이는 통에 눈을 뺏기는...ㅎㅎ    

이곳은 나올때 본 상점인데,

말레이시아 말린과일들이나 과일 상품들 파는곳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면세점길을 따라서 쭈우욱 오시면

아 이건 제가 초콜렛 덕후님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ㅎㅎ

아 그럼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쭉 나오시면 이렇게 공항 본관으로 이어지는 Airport Train 을 탈수 있는 곳이 있어요!

NOODLES 라는 국수집을 보고 오셔도 될것 같아요 ^^

말레이시아 공항에 Airport Shuttle Train을 기다리다 보면 이렇게 빨간색에 귀여운 Shuttle Train이 들어옵니다!

귀여운 문어들이 반겨주네요~

여기 Airport Shuttle Train은 지상에서 운행되는데요~

가는길에 창문 밖으로 보이는 

말레이시아 공항에 아침 풍경 입니다!!

Shuttle Train이 본관에 도착을 하면 이렇게 귀여운 인형들이 저희를 반겨주고있어요!! 

(제가 엄청난 인형 덕후라서... 발길이 떨어지지 않았어요 ㅠㅠ 완전 귀여운 곰돌이들!!)

여기는 초콜렛 상점이 참 많은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초콜렛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나마 좋아하는 Toblerone과,

인도에서 많이 보이는 Dairy Milk 도 보이네요!!

(저는 Dairy Milk 너무 달아서 안좋아하는데 학교 애들은 어떻게 그걸 안좋아하냐고 막 뭐라고해요 ㅎㅎ)

그래서 그 길을 따라 쭈우욱 나오시면 이렇게 Immigration 하는곳이 보여요!

오늘은 좀 한산하네요 ^^ 

아침시간이라 그런가요?

아! 그 한국여권 소지자들은 따로 비자 없이 말레이시아에 90일정도 관광목적으로 묵으실수 있어요!

저도 별 준비 없이 갔는데 여권에 스탬프를 꽝꽝 찍어 주시거든요,

그러면 한 3개월 정도? 그쪽에서 지낼수 있는것 같아요 ^^

그래서 이미그레이션을 마치고 나오면 이런 곳이 나오는데요,

저 초록색 간판을 잘 따라가면 됩니다 ^^

아 벌써 너무 들뜨네요!! 

곧 저 유명한 Twin Tower 을 두눈으로 볼수 있겠죠...?

자 그럼 앨리스에 공항투어는 여기서 마치구요!

이제 다음은 공항에서 시내나가는법을 포스팅할게요~

그럼 안녕히 계세요~~!!


#Bangalore ✈ #Kuala Lumpur #AirportTour #뱅갈로르 ✈ #쿠알라룸프르 #공항투어



#후기

안녕하세요! 다시 인사 드리네요 ㅎㅎ

이 포스팅이 아마 진짜진짜 첫번째 포스팅이라 더 심혈을 기울여서 사진을 선택하고,

말들을 정하고,

또 수정에 수정을 거듭해서 드디어 짠 하고 올리는데요~

궁금한거나 수정해야할게 있으면 밑에 댓글로 숑숑 알려주세요!!

아직 초보 블로거라 부족한 점이 많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