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먀먕's 요리 조리 방랑기 :D/[첫 카메라] 캐논 EOS M3 후기 & 테스팅

[캐논 EOS M3] 색감 테스팅 &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투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라 색감 테스팅을 공유해 보려고 돌아온 앨리스입니다 :)

전 포스팅 올리고 바로 돌아오고 싶었는데 용량이 너무 커서 안올라가는 사진들이 조금 있어서

캐논 카메라의 장점인 폰으로 바로 옮기는 camera connect 라는 앱을 이용해서

용량을 조금 줄여서 가져왔는데 화질에 차이가 조금 있지만 그래도 느낌을 보여드리기 위해

다 데려와 봤어요!!

중간에 실제화질 사진도 있으니 천천히 보면서 내려와 주시면 좋겠습니다 :)

색감 테스팅한 곳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입니다 :D

우선 한국에서 겨울을 난 적이 없어 여름 신발만 있는탓에 가벼우면서 따뜻한 운동화를 하나 마련했구요 ㅎㅎ

375 매장에 다이나핏 이라는 브랜드가 들어왔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가수인 세븐틴이 광고를 하는 곳이라 꼭 와보고 싶었는데

제 마음을 읽으셨는지 직원분이 멤버쉽 가입을 하면 브로마이드를 주신다고 해서 얼른 회원가입하고 받은!!

(행복한 날이었답니다 :D)

[이 사진은 아이폰으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아울렛 본관 도착

(이곳은 구관입니다)

앞으로 자주 등장하실 어머님 :)

여주 아울렛 푸드코트 입니다 :)

저희가 점심먹은 스쿨푸드, 일식을 파는 하코야, 그리고 스무디킹도 자리하고있고

저희 페이보릿 아이스크림 가게인 오슬로, 저번엔 대만 대왕 카스테라였는데

이번엔 할배 치즈케이크 가게로 바뀐 곳과, 그 옆으로는 푸드코트 주문코너!

제가 카메라 사고 처음 찍은 음식이었는데..

정말 맛없어요.

다 남기고.. 두번은 무슨 한번도 못먹을 맛입니다 (단호)

제가 저번에도 한번 소개해 드린 것 같은데 저희가 정말 자주가는 아이스크림 가게입니다!!

커피와 에이드도 있고, 옆에있는 미니냉장고에 식감을 위해 60초 보관한 후 주신답니다 :)

에스프레소 2샷 커피플롯과

제가 이번에 주문해 본건 신메뉴인 코코넛 커피 플롯인데,

코코넛 밀크를 직접 만드신다고 해서 조금 기다리는동안 찍어본 가게 전경과 오슬로 설명,

귀여운 캐릭터들이 소개해주는 메뉴!!

5분정도 기다리니 코코넛 커피플롯도 나왔네요 ㅎㅎ

제가 말씀드렸던 60초 보관에 대한 설명과 오슬로 아이스크림을 보면 까만 점이 가끔 보이는데,

설명에 나온것 처럼 직접 만든 바닐라빈을 사용해서 생긴 점들이니 걱정 말고 드셔도 된답니다 :)

제가 오슬로 모든 맛을 먹어본 사람으로서 코코넛 커피 플롯이 제 취향엔 제일 맞았던 것 같아요!!

(물론 코코넛 자체가 취향을 많이 타니 유의하고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뒤에 가지런히 손을 모으고 기다리시는 어머님 :D

60초에 마법으로 인해 빨리 녹지 않아서 천천히 먹기도 좋아요 ㅎㅎ

프리뷰처럼 횡단여행방 식구들 보여주기 위해 핸드폰으로 찍은사진!!

이곳은 아직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인도 스벅을 다녀왔으니 한국 스벅도 다녀와 봤는데요 ㅎㅎ

엄마가 텀블러를 구입하는동안 저는 테스팅 삼매경!!

한국에도 한국 특유에 한글과 유명한 장소들을 보여주는 텀블러가 있는데요

요 두 아이들인데, 저희 집에 있는 훈민정음 텀블러도 보이네요 ㅎㅎ

어딜 가나 스벅은 특유에 나무 인테리어가 너무 좋은것 같아요 ㅎㅎ

한국에 크리스마스 에디션 컵!!

(인도 에디션이 조금 더 예쁘네요 ㅎㅎ)

한참 SNS 에서 핫했던? 돌체라떼!!

여주 아울렛점은 토핑이 모두 소진되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

스벅 다이어리가 그렇게 예쁘다고 해서 다이어리도 좀 구경하고~

귀여운 게시판도 마련되있는데, 저기 보라색 텀블러가 탐나더라구요 :)

컬러풀한 음식코너를 보고

밖으로 나와 연말 선물 겸 첫 월급 선물인 부모님 빨간 내복 사러 출발 ㅋㅋ

드디어 비교할 사진이 나왔네요!!

여기서 보시면 위에 토끼신발이 핸드폰을 통해 옮긴 사진이고

밑에있는 토끼신발이 사진 원본이랍니다 :)

아가들 신발은 언제봐도 귀여운것같아요 ㅠㅠ

짠! 어린이용 회전목마가 위치한 이곳은 신관입니다 :)

신관과 구관은 에스칼레이터를 통해 이어져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D

저희가 자주가는 바오차이 아저씨들도 산타분장을 하고 트리와 함께 계시고~

눈사람 친구들도 이렇게 우릴 반겨주고!!

두둑히 선물도 산 다음에~

저희가 자주가는 특산품 매장을 찾았는데요!!

가는길에 있던 기차~

하절기엔 운영하는데 동절기 운영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이곳이 바로 여주 지역 특산품을 판매하는곳인데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눈에 띄었던 귀여운 샹들리에와

곳곳에 위치한 인테리어들이 정말 귀엽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이곳에서 소세지를 항상 구입하는데 정말 정말 맛있어요!!

(저번 비스트로 소세지 소개해드렸을때 말씀드렸던 그 소세지 입니다!!)

다시 나와서 주차를 해 뒀던 구관으로 출발합니다 ㅎㅎ

화장실도 잠시 들리고 :)

엄마 머리색이 너무 보라보라 예쁘길레 찍어본 컨셉샷!

구관으로 내려가는, 저희가 흔히 구름다리라고 부르는 그곳!

이쪽으로 쭉 나가시면 주차장이 나오는데 사실 어디로 나가셔도 주차장은 다 나와요 ㅎㅎ

VIP 패스포트 카드라는 신세계 통합 멤버쉽 카드가 있는데 당일 10만원 이상 쇼핑하시면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

각종 쿠폰북이나 혜텍이 있으니 자주 오신다면 만들어 두면 좋겠죠 ㅎㅎ

저희는 저번에 만들었는데, 갑자기 생각이나서!! 다음달 7일까지 각종 전시회 티켓도 준다고 하네요 :D

오슬로 쿠폰을 다 모아서 오리지널 아이스크림이 꽁짜 라고 하길레 아가를 데리고 오는길에 다시 들른 아울렛에서

저는 아이림을, 아가는 밀크 플롯을 먹었구요 ㅎㅎ

(이번 VIP 쿠폰북에 오슬로 사이즈 업 쿠폰도 있었답니다!!)

길고 길었던 아울렛 투어를 마치고 나니 아침에 갔었는데 이제 해가 지네요 ㅎㅎ

집에 돌아와서 선물 포장을 마치고~


연말 준비까지 완료!!

확실히 선명하고 색감도 핸드폰 보다 훨씬 따뜻하게 나오는 것 같아서 기분이 정말 좋아요 ㅎㅎ

더 예쁜 사진으로 독자님들 만날 생각을 하니 절로 어깨가 들썩들썩 기부니가 좋으네요!!

이 포스팅을 시작한게 4시였는데 이것저것 하다보니 7시가 되서야 포스팅을 끝마치네요 ㅋㅋ

이래서 집중이 중요한 것 같아요 :D

오늘 계획한 포스팅을 다 마치려면 열심히 달려야겠네요!!

그럼 다들 맛있는 저녁 드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