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먀먕's 요리 조리 방랑기 :D/[첫 카메라] 캐논 EOS M3 후기 & 테스팅

드디어 카메라가 생겼어요!!!! [캐논 eos m3 중고 구매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완전 하이퍼 모드인 앨리스입니다!!

사실 어제 너무너무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원래 약속했던걸 마무리하고 올리는게 맞는거라는 판단이 들어서

일어나자마자 이렇게 돌아왔는데요!!

제가 왜이렇게 기분이 좋은가!!!! 라고 물어보신다면

바로바로 제가 정말 정말 가지고 싶었던 카메라를 드디어 구입햇는데요!!

비록 중고지만 제가 저에게 주는 첫 선물인 만큼

신중, 또 신중을 기해 구입한 카메라여서 더더욱 소중한 아이랍니다 ㅎㅎ

카메라 같은 전자제품은 중고로 살때 아주 조심해야 하는 아이인데, 저는 판매자 분을 잘 만났기도 하고,

헬로마켓 이라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안심영상, 안심거래 등 많은 기능을 통해 안전하게 거래를 할 수 있는데요!!

물론 많은 컨택과 확실한 확인 후 구매하시는게 정말 정말 중요하겠죠 :)

아무래도 중고마켓에서 사기가 많이 일어나기도 하니까요 :D

신뢰가 가장 중요하지만 독자분들도 꼭 좋은 판매자 분들을 만나기 바라며 이제 본격적인 후기를 작성해 볼게요!!

제가 이분과 컨택한 날짜가 27일, 즉 엇그제이고

안심영상과 다른 구매자 분들에 후기를 본 후에 입금 해 드리고,

판매자 께서 입금을 확인하신후에 바로 택배를 보내주셔서 바로 어제!!

그 다음날 아침에 바로 택배가 도착했는데요!!

사실 오래 알아보고 사는것도 중요하지만 제가 원하는 상품이 있고 그분과 신뢰도가 생긴다면

빨리 일처리를 하는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

위에 유리잔 파손주의를 짠짠 붙여서 안전하게 저희 집까지 도착!!

상자만 봐도 막 설레네요 ㅎㅎ

조심스럽게 열어보니 박스안에 박스로 한번 더 안전장치 해 주시고~

박스를 걷어보니 이렇게 뾱뾱이로 안전 포장 해 주셨어요!!

카메라와 삼각대는 따로 2중, 3중 포장 해 주셨어요 :)

카메라 가방을 짠 열어보니 이렇게 판매자님에 감사인사가 보이고,

그 밑으로는 공기주머니 라고 하나요? 내용물이 흔들리지 않도록 꼼꼼히 포장해주신 모습!!

이제 천천히 하나하나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D

구성품은 카메라 가방, 카메라 본체, 22mm 렌즈, 고릴라 삼각대, 리모컨, 케이블, 충전기, 베터리2개,

메모리카드 2개 (16gb & 8gb), 정품인증서와 설명서 인데요!!

넘나 귀여워서 찍어둔 메모와 청포도 & 마이쮸 ㅎㅎ

기본 키트인 설명서, 정품인증서, 충전기, USB케이블, 그리고 추가구매하신 베터리와 리모컨도 넣어 주셨고,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고릴라 삼각대와

대망에 본체!!

저는 사기전에 사진을 보면서 저 미니마우스가 대체 뭘까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렌즈캡이 떨어지지 않게 고정해 주는 아이더라구요!! 

좋은건 가까이에서 다시보기!!

제 손이 큰건지, 카메라가 작은건지 전 노코멘트 하겠습니다만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라

넘나 만족했고, 또 하얀색이라 너무 좋았답니다!!

첫 카메라 테스팅!!

확실히 화질 차이가 다르죠 ㅎㅎ

앞으로 이 아이와 이곳 저곳 다니면서 더 좋은 사진으로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서 구매해 보았는데,

아직 손에 익지 않아 많은 연습이 필요할 것 같아요 ㅎㅎ

어제 색감 테스트도 해볼겸, 연말 선물도 마련할 겸 해서 아울렛 다녀왔는데,

아울렛 소개도 할 겸 해서 다음 포스팅은 색감테스트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