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먀먕's 요리 조리 방랑기 :D/[첫 카메라] 캐논 EOS M3 후기 & 테스팅

[캐논 EOS M3] 야간 빛번짐 테스팅 & 조금 특별한 저녁 식사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 색감 테스팅에 이어 오늘은 야간 빛번짐 테스팅으로 돌아온 앨리스 입니다!!

야간, 야경, 야시장, 여러 후보가 나왔지만 야간 빛번짐을 보기위해 테스팅 한거라 소메 a.k.a 이브님에 도움을 받아

야간 빛번짐 테스팅 이라고 주제를 잡았는데요!

오늘 테스팅 장소는 여주성당과 한글시장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트리와 선물, 루돌프가 보이고, 그 옆으로는 성모님도 보이네요 :)

예쁜 말 구유도 꾸며져 있었답니다~

어두운 느낌과 밝은느낌!!

같은 조형물도 느낌이 다르죠~ ㅎㅎ

같은 효과로 밝은 성모님과 어두운 성모님상!

조금 가까이서 찍은 성당 전경과, 조금 멀리서 찍은 성당 전경,

성당 입구와,

성당 담벼락!

아무래도 메인조명이 너무 밝으니 저 빛은 번지더라구요!!

성당을 요리 조리 둘러보다가 다음으로 향한곳은 여주 한글시장!

여주 주민들은 중앙통이라고 부르는 여주에 구)읍내 현)시내 인데요 ㅎㅎ

세종대왕릉이 여주에 있다보니 한글로 이름을 붙인곳이 꽤 되는데, 그중 하나가 한글시장입니다 :)

저희는 아직 5일장이 열리는데 오늘이 30일!! 딱 5일장 서는 날이라 엄마와 동생을 기다리는 동안

시장을 둘러보러 아부지와 중앙통에 왔는데요!!

저희가 갔을땐 다 정리하시는 중이라 정리하는 모습밖에 보지 못했다는..

다음 번엔 낮에가서 한번 보여드릴 생각입니다 :D

한글시장 중간엔 이렇게 세종대왕님 동상이 만들어 져 있고,

한글시장과 여주를 알리는 LED 광고도 간간히 자리하고 있고,

시장에 가면~ 야채도 있고~ 과일도 있고~

여주 5일장도 생각보다 볼것도 먹을것도 많으니 다들 시간되시면 한번 놀러와 보세요!!

날짜는 매월 5일 10일 15일 20일 25일 30일이랍니다~

제가 여주 이사올때부터 있었던 중앙서점!!

항상 조금 촌스러운 느낌에 동내 서점이었는데 이마트와 합병하고 엄청 깔끔하고 세련되게 바뀌었더라구요!!

이번에 새로생긴 하트 조형물도 보이고~

중앙통에 중심인 중앙프라자도 워낙 가게가 수시로 바뀌어서 아는곳이 몇곳 없네요..ㅎ

다시 돌아가는길!!

현재 중앙프라자 입점 브랜드입니다!!

저녁에 보니 더 예쁘네요 ㅎㅎ

원래 이날 처음으로!! 어머니와 청불 영화를 보러갈 예정이었으나!!!!

성당이 늦게 끝나는 바람에 아쉽게 다음기회로..ㅎㅎ

그래서~ 저희가 조금 특별한 저녁을 준비했는데요!

밖에서 먹을 생각에 밥이 없어서 냉장고에 있는 여러 재료들을 이용해서 후다닥 저녁을 준비해 보았답니다 :)

집에있던 재료치고 뭐가 참 많죠 ㅋㅋ

이날따라 냉장고에 족발도 있었고,

횡단여행방에서 강력 추천했던 비비고 만두와

어무이표 맛난 떡볶이까지!!

엄청 풍성하죠 ㅋㅋ

가끔 밥이 없는것도 좋겠네요 ㅎㅎ

가볍게 맥주도 한잔~

매일 찍는 건배샷인데 카메라로 찍으니 화질이 달라지네요~ㅎㅎ

(자나깨나 카메라사랑!)

이렇게 해서 낮과 밤으로 테스팅이 끝났는데요!!

앞으로도 계속 연습하며 테스팅 포스팅은 계속될 예정이니 가끔 튀어나오면 반가워 해 주시기~ :D

그럼 오늘도 좋은 밤 되시구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