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Alice/Alice's Review

앨리스's 리뷰 서른 넷_투존 치킨 리뷰 (ft. 두존 치킨)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는 세가지 맛 치킨과 치빵으로 유명한 투존치킨 리뷰입니다!

처음 투존치킨을 접한날은 가장 인기가 많다는 어니언 파닭을 주문했어요!

저는 파닭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 다른 치킨집과 다르게 파를 올려서 주지 않고 따로 포장해서 주더라구요!

간혹 소스를 붓거나 버무려서 오는곳이 있는데 투존은 소스와 파를 따로 포장해서 보내주니

후라이드 자체로도 먹어볼 수 있고 무엇보다 바삭함이 유지되어서 좋았어요!

파닭은 순살이 먹기 편한데 순살 세트여서 정말 좋더라구요!

파닭한입, 어니언 치킨 한입, 양념 한입 돌아가면서 먹으니 질리지 않아서 좋았고

치킨도 튀긴 음식이기때문에 같은 종류만 계속 먹다보면 물리는 경우가 있는데

파와 양파가 번갈아가며 입을 씻어주니 물리지않고 한번에 다 먹을 수 있었어요!!

빵에 치킨을 넣어서 먹는 치빵도 처음 도전해보지만 굉장히 신선했어요 ㅎㅎ

두번째 투존치킨을 접한날은 순살 판타스틱 세트를 주문했어요!

배달 어플로 주문해서 치즈스틱은 서비스로 주셨고 파닭과 케이준 치킨, 양념으로 이루어져있는 세트로

앞에 소개해드렸던 어니언 파닭과 같이 야채와 소스가 곁들여져있어서 물리지 않고 계속 들어가는 조합에

뼈 치킨이 더 맛있다고들 하지만 이런 메뉴는 확실히 순살이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가격대비 양도 괜찮고 저는 한번은 세명이서, 한번은 두명이서 먹었는데 남지 않고 다 먹어서 그게 제일 좋았어요!!

그리고 요건 투존치킨과 헷갈려서 잘못 주문한 두존치킨인데

따로 리뷰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서 같이 가져와봤어요 ㅋㅋ

맛이 두가지만 있는걸 봤으면 한번 더 체크해보고 시키지 그냥 멍때리면서 시키다가 이런 참사가..!!

근데 생각보다 추억 가득한 느낌이 나면서 괜히 기대가 되더라구요!

구성품은 간단하게 콜라와 치킨무, 허니머스터드와 소금!

저는 후라이드에 소금찍어먹는 조합을 제일 좋아해요 ㅎㅎ

역시 포장지에서부터 풍겼지만 두존 두마리치킨은 옛날 통닭 비쥬얼이더라구요!!

두마리 치고는 양이 조금 적어보이지만 가격대비 나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한참 파울라너 좋아해서 파울라너와 함께 퇴근후에 먹는 치킨은 언제나 옳은조합!

싱가포르에도 한국 치킨집이 워낙 많아서 자주 가지만 역시 한국에서 먹는 그 맛은 따라 갈 수가 없는 것 같아요..!

메인은 투존치킨이었지만 한국의 옛날 통닭이 그리워지는 날입니다 :)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