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Alice/Alice's Diary

안녕하세요>_<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랫만입니다 :)

코로나 동선은 계속 업데이트 했었지만 새로운 포스팅으로 돌아온건 딱 한달만이네요..ㅎㅎ

코로나 포스팅에서 근황을 살짝 공개했었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어그러진 일이 너무 많아서

제 진로나 학업, 심지어는 제가 부산생활을 더 이어갈 수 있을지,

아니면 서울로 다시 올라가야할지 고민이 너무나도 많았습니다.

싱가폴로 편입을 계획했으나 코로나로 인해 입학 허가가 났지만 온라인으로 수업을 듣는건 큰 의미가 없을 것 같아서

싱가폴 행은 11월까지 잠정적으로 미뤄둔 상태이며 11월까지 코로나가 진정되지 않으면

아마 국내대학으로 편입을 생각해야 할 것 같아 이를 알아보느라 시간이 꽤 많이 지났고,

그와 동시에 작년 11월 이후로 잠시 쉬기로 했던 일이 코로나가 터지면서 2월부터 구직활동을 시작했지만

아직까지 일을 구하지 못하였고 일반 카페 아르바이트에 2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지원하고

저도 카페, 레스토랑, 식당, 마트, 약국 등 여러가지 분야에 200곳이 넘는곳에 지원을 했지만

워낙 많은사람들이 몰리다보니 아르바이트를 구하기도 어렵더라구요.

그래도 2달넘게 지원만하고 연락도 안오고, 이력서도 열람이 되지 않다가

그제부터 이곳 저곳에서 연락이 오며 바쁘게 면접을 보러 다니느라 바쁜 하루들을 보내고 있답니다!

짧은 시간이라도 꼭 취직이 되길 바라며 오늘도 면접을 보고 왔어요 ㅎㅎ

제가 한달동안 블로그는 쉬었지만 현생에서 시작한 두가지 큰 일이 있는데요!

앞으로 블로그에서 새로운 컨텐츠로 소개해 드리기 전에 살짝 말씀을 드리자면

첫번째는 이번 1월부터 제 23년 평생 한번도 겪어보지 못한 비염이 심하게 와서 양약으로 3개월동안 치료했으나

이비인후과로는 한계가 있는 것 같아서 한의학으로 치료를 해보려고 한의원을 다니기 시작했어요!

부산에서 코로는 가장 유명한 한의원이라고 하니 꼭 치료가 되기를 바라며..!

제가 처음 한의원에 갔을때 의사선생님이 하신말이 뇌리에 박혔는데 ㅋㅋㅋㅋ

'코를 장식으로 달고 다니시네요, 숨은 쉬고 있죠?' 라고 하시던 말씀이 계속 생각이 나며

열심히 치료를 받고 있고, 매주 치료 상황을 보여드리는 컨텐츠를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는 다이어트인데요!

제가 고등학교까지는 선수생활을 계속 하다가

고3이후로 운동을 안하면서 살이 30-40키로 가량 어마무시하게 쪘는데요..!

사실 살이 이렇게 쪘던것도 처음인데 워낙 운동을 했던 몸이라 근육이 많아서 몸에 무리가 가거나 그러지 않아서

다이어트를 시작할 동기가 없었는데 이번 생일에 부모님이 생일을 축하해주러 부산에 오셨다가

진지하게 건강을 위해서 빼보는게 어떻겠냐고 제안을 해주셔서

저도 이번에 한번 제대로 다이어트를 해보기로 했답니다!

그래서 운동을 시작한지 딱 2주가 되었는데 원래 운동하던 체력이 남아있어서

목표를 가지고 운동량을 늘려가면서 꾸준히 하다보니 체지방도 잘 빠지고 근육도 잘 늘어나고

몸무게도 꾸준히 잘 빠지고 있어서 나름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하고 있답니다!

아직 성공 전이니 다이어트도 성공하게 되면 운동법이나 식이도 공유해볼게요 ㅎㅎ

식이같은경우는 비염치료로 한약을 먹다보니 자연스럽게 못 먹는 음식이 많아서

건강한 식단으로 하루에 두끼정도 먹고있어요!

다이어트는 어느정도 성공하고 나서 컨텐츠로 만들어 볼게요 >.<

아니면 몸무게만 공개하고 실패하면 넘 창피하니까요..!!!

한달만에 돌아오니 근황 소개만 해도 엄청 길어졌네요 ㅎㅎ

면접도 풀리면서 저도 무기력함에서 조금 벗어나 블로그도 슬 재개해보려고 합니다!

쉬는동안 요리도 많이 해서 들려드릴 이야기가 많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고

기다려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

그럼 저는 곧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저녁 되세요~*^^*

728x90
반응형

'About Alice > Alice's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0) 2023.04.01
안녕하세요 :D  (2) 2020.11.05
안녕하세요 :)  (0) 2019.03.01
안녕하세요~  (0) 2018.06.24
새로운 카테고리 등장!!  (0) 2018.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