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Singapore/싱가포르 이모저모

<싱가포르일상> 마리나 원 쇼 갤러리 스시 맛집, Standing Sushi Bar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리나베이 근처에 위치한 마리나 원 쇼 갤러리 빌딩에 위치한 스시 맛집인

스탠딩 스시바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오늘도 맑은 싱가포르에 하늘을 보며 빨래를 맡기고 저녁약속이라서 수업을 들은 후 나갈 준비를 했어요!

라플스 플레이스 역에서 멀지 않은 곳이었는데 그때는 지리를 잘 몰라서 엄청 헤맸던 기억이 나네요..!!

저녁약속이 7시반 즈음이라서 해가 뉘엇뉘엇 진 마리나 베이가 참 예쁘더라구요 ㅎㅎ

이쪽 방향에서 마리나베이를 본건 처음이라서 열심히 구경하면서 약속장소로 슝슝!

마리나 원 빌딩으로 들어가서 쭉 걸어가다보면 지하로 내려가는 긴 에스컬레이터가 나오는데

에스컬레이터를 내려와서 요 초록초록한 벽이 보이신다면 잘 찾아오신거에요!

걸어가는길에 명동이라는 한국 헤어샵이 있었는데 왠지 반가워서 찍어봤어요 ㅎㅎ

스탠딩 스시바에 바테이블과

내부 좌석입니다!

식당 자체가 얇고 길어서 좌석이 적은편은 아니지만 저희는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왔어요!!

주류 가격과 프로모션, 그리고 요즘은 많은 식당들이 Contactless를 지향하며

QR메뉴판으로 바꾸고있는 추세이기때문에 요 QR코드 스캔해서 메뉴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D

평일에는 저녁 9시까지 해피아워를 진행하고있어서 삿포로 500cc 생맥주를 10불에 판매하고있더라구요!

그래서 음식이 나오기 전 시원한 맥주를 먼저 주문해서 마셨어요 ㅎㅎ

이날 삼촌과 룸메친구와 함께 갔는데 세명이다보니 스시보다는 롤이 나눠먹기 좋을 것 같아서

롤을 위주로 주문했는데요!

처음 주문한 메뉴는 All Salmon All The Time 16.9++과

Salmon Rolls 8++

그리고 Ebi Tempura 15++와

Tori Karaage 8++

그리고 Salmon Sashimi가 프로모션가로 3++이었어요!

롤이라서 회는 많이 안들어가지만 소스와 조합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고

덴뿌라도 굉장히 바삭하고 가라아게는 두말할 것 없이 맛있고 연어 사시미가 정말 괜찮더라구요!!

가격도 프로모션 하는 날 맞춰서 오면 굉장히 저렴해서 좋았어요!!

Odeon Towers 지점과 Marina One 지점 모두 평일 5일 내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프로모션에 맞는 요일에 예약하고 가셔서 맛있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두번째로 시킨 음식들은 Tuna Rolls 8++과

Yakimono Platter이라는 꼬치 음식들로 마리나 원 매장에서만 판매하는건데요!

Potato Bacon 2.5++

Bacon Tomato 2.5++

Bacon Asparagus 2.5++

Bacon Maki 2.5++

Tsukune 3++

Tebasaki 6++

이렇게 주문했어요!

꼬치들도 대체적으로 맛있고 롤도 맛있어서 맥주가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이대로 끝내기 아쉬워서 마지막으로 주문한 메뉴는

California Roll 10++과 Tamago maki 4++를 주문했어요!

역시 마무리는 달달한 계란 초밥 / 마키로 해주는게 제 초밥 먹기 국룰..!!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기분 좋게 일어났습니다 ㅎㅎ

프로모션도 워낙 많이 진행하고 가격대비 양도 괜찮은 것 같아서

왠지 다음에 한번 더 찾을 것 같은 곳이었어요!

저희가 거의 마감시간까지 먹어서 저희가 나오고 나니 손님이 하나도 안계시더라구요 ㅋㅋ

다시 같은 에스컬레이터를 올라와서 당시에는 10시의 신데렐라였던 룸메친구와 저는

버스를 타고가면 왠지 늦을 것 같아서 그랩 택시를 불러서 기숙사로 돌아왔어요!!

이날이 제가 처음으로 싱가포르에서 그랩을 탄 날이었답니다 ㅋㅋ

왠지 이대로 끝내기 아쉬워서 인스타그램 갬성 가득한 정방형 사진 올려드리면서

오늘은 여기서 인사드리고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ㅎㅎ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