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먀먕's 요리 조리 방랑기 :D/부산 생활기

[부산생활기]착한낙지 송정직영점 폐점 소식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2연속 안좋은 소식을 전하려니 마음이 무겁습니다 ㅠ_ㅠ

아마 부산분들은 모두 아실거에요..!

착한낙지 송정직영점은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했는데

얼마전에 제가 일하던 가게 사장님이 이 지점이 문을 닫았다고 하셔서

에이 설마~ 라고 생각했는데 저번주에 기장에 다녀오는길에 들러보니 정말 닫았더라구요..!

말도안되....ㅠ_ㅠ

지금은 JM 커피 컴퍼니의 주차장으로 이용되고 있는걸 보고 적지 않은 쇼크를 받았답니다..!

(네, 맞아요. JM 커피 컴퍼니는 제가 일하는 컴포즈 커피의 본사에요..허허)

아직 많은 착한낙지 지점이 남아있지만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송정 직영점에 최대 장점은 바로 기장 오션뷰였는데 ㅠ_ㅠ

아쉬운 마음과 함께 작성하는 착한낙지 송정직영점 리뷰입니다..!

주차장 뷰만 봐도 감이 오시죠?!

완전한 오션뷰를 자랑하는 곳이었답니다!

바닷가에 위치해있고 차가 없으면 오기 힘들지만

어떻게 보면 그게 또 하나의 매력이었던 착한낙지!

뒤에 있는 건물이 JM 커피 컴퍼니 건물이고 아직도 착한낙지 건물은 남아있더라구요 ㅠ_ㅠ

홀도 엄청 넓고 깨끗해서 진짜 여기만은 오래 갈 줄 알았는데..ㅠ_ㅠ

다시 생각해도 넘 아쉽네요...

저희가 앉은 자리는 바다가 보이는 명당자리!

앉은자리에서 바다를 보면서 낙지를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ㅎㅎ

기본 상차림은 콩나물, 연두부, 샐러드와 오이냉국이 나와요!

부족한건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는 형식이었답니다~

통통한 낙지 보이시나요!

일행들이 모두 매운걸 먹을 수 있어서 보통맛을 주문했어요!

약간 매콤하면서 계속 먹으면 땀나는 맛인데 12,000원 치고 양도 넉넉하고 밥에 쓱쓱 비벼먹으면

이세상 맛이 아닌 꿀맛중에 꿀맛이었어요!

그리고 이집에 또다른 별미는 통통한 낙지가 들어간 낙지 해물파전인데요!

정말 두꺼워서 셋이 갔는데 반정도 먹고 반은 싸올정도로 두툼하니 맛있는 찌짐이었어요!

물론 프랜차이즈이다보니 다른 지점에서도 맛볼 수 있지만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지점은 여기 하나 뿐이었는데 문을 닫았다니 정말 아쉬워요 ㅠ_ㅠ

차라리 리모델링 소식이었으면 좀 기다리고 다시 방문할 수 있는데 그런 기회가 완전히 사라졌다니..

착한낙지 자리에 어떤가게가 들어올지 모르겠지만 제대로 명당이었던 맛집이 사라져서 넘 아쉬워요 ㅠ_ㅠ

문을 닫은 송정 점 이외에도 부산 여러곳에 지점들이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후회 안하실거에요 ㅎㅎ

아쉬운 마음을 남기며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다음 포스팅 후닥 준비해서 돌아올게요!!

모두 즐거운 저녁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