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Alice/Alice's Choice

앨리스's 초이스 맛집 셋 _ 평창 동해루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어제는 너무너무 바빠서 한 포스팅 밖에 못했는데 


이번주는 내내 바빠서 아마 하루에 한 포스팅이라도 하려고 노력 중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봄에 상원사에 가는 길에 들렀던 평창에 동해루 라는 곳입니다 :)


얼큰한 해물짬뽕으로 유명한 집이라 가족들과 함께 찾아가 봤어요 :D



중국집 필수인 단무지 & 양파와 춘장!



저희는 네명인데 제가 밀가루를 안먹어서 탕수육도 시켰어요 ㅋㅋ (일종에 핑계랄까 :P)



매운걸 못먹는 어린 동생을 위한 짜장면도 시켰구요!



동해루에서 제일 유명한 삼선짬뽕이에요!


일반 짬뽕이랑 비주얼 부터 다르더라구요!


저는 국물만 먹어봤기때문에 국물맛만 평가하자면 아주아주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이건 일반 짬뽕인데 엄마는 해물을 좋아하지 않아서 삼선짬뽕이 아닌 일반 짬뽕을 드셨어요!


소문대로 양도 넉넉하고 전국 5대짬뽕이라고 불릴만큼 면도 쫄깃쫄깃하고 국물도 시원하다고 하더라구요!


짜장면도 동생이 인정할 만큼 맛있었다고 해요 :P


메뉴가 워낙 간단해서 보정 한 버전과 보정 안한 버전을 둘 다 올려봤는데요 ㅎ


내년에 평창올림픽도 계최되고 하다보니 평창 맛집 포스팅을 좀 더 서둘러 봤어요!


앞으로도 성실하게 열심히하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ㅎ.ㅎ


그럼 모두 좋은 저녁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