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Alice/Alice's Choice

앨리스's 초이스 맛집 넷 _ 여주 삼구농원 & 오슬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진짜진짜 바빳는데


부쩍 블로그에 재미를 붙여서 또 돌아왔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가는 길에 있는 삼구농원이라는 곳입니다!


본점은 아울렛 가는길 반대쪽에 있는 능현리 라는 곳에 있구요


이번에 새로 분점이 오픈했는데 아울렛 가기전 375 매장에 위치하고있습니다 :)


직접 키우신 버섯으로 만든 코스요리라 굉장히 신선하고 맛있는 버섯을 맛볼 수 있는 맛집이에요!


저희 할머니가 고기를 못드셔서 어렸을때부터 할머니와도 자주 식사하러 가는 곳이랍니다 :D


모든 메뉴가 세트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하나하나 만나볼게요!



코스 첫 메뉴는 단호박 죽인데요,


깔끔하면서 입맛을 돋구는데 아주 좋았어요 :)



두번째 코스는 셀러드!


싱싱한 야채와 과일과 상큼한 드레싱이 일품이랍니다




세번째 코스는 살짝 데친 느타리버섯인데요


저희도 이 농원에서 오래 버섯을 사 먹어왔지만


직접 키우고 따서 싱싱할 때 바로 데쳐먹는 버섯만큼 식감도 좋고 향도 좋은 버섯요리는 없는거같아요!


저희도 집에서 자주 해먹는데 기름장만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



네번째 코스는 버섯탕수육입니다!


개인적으로 탕수육을 엄청 좋아하는 저로서


고기아닌 탕수육이 말이되냐!!!


라고 한게 무색해 질만큼 식감도 너무 좋고 생각보다 넘나 맛있어서 감동했다는 후문입니다 ㅎㅎ



제가 시킨 메뉴는 버섯 돈까스 인데요!


돈까스 안에 버섯이 쏙쏙들어가서 넘나 맛있더라구요 :)


고기에서 잡내도 않나고 바삭바삭하게 튀긴게 너무 제 취향이었어요 :D



엄마에 초이스는 삼구 새우 라이스였는데요


새우도 넉넉히 들어가고 버섯향기도 향긋하게 나는 볶음밥이었답니다!



후식으로는 수정과와 현미 쌀 과자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


깔끔하면서도 든든한 한끼 잘 해결했답니다!


저희가 점심을 먹고 향한곳은 꾸준한 데이트 장소인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인데요 ㅎ


저희가 아울렛에 갈때마다 가는 디저트 집을 소개하려고해요!



여주아울렛 본관 푸드코트 안에 위치한 오슬로 라는 아이스크림 가게인데요


신기한점은 특유에 식감을 위해 아이스크림 세팅 후 1분가량 냉동실에 넣어둔 후 먹을 수있어요!




엄마는 커피 저는 망고 동생은 딸기를 선택했는데요


저도 사실 딸기를 좋아하지만 모두 맛보기 위해서 망고를 택했어요!


세개다 맛본 후기는 셋다 넘나 맛있다는 겁니다 ㅠㅠ


그 후부터 갈때마다 선택하기 넘나 힘들어요 ㅠㅠ



망고 솔로샷!


왜냐!!!!


제가 망고니까요 헤헤



그 이후에도 종종가서 먹곤하는데 너무너무 맛있고 사실 매일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ㅎㅎ


딸기가 좀 더 취향이랍니다 (소근소근)


늦은시간이라 다들 배고프실지도 모르겠지만


사진으로 대리만족하시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에 뵙겠습니다!!


다들 좋은밤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