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Alice/Alice's Choice

앨리스's 초이스 맛집 둘 _ 여주 붐디야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D


매일 매일 세 포스팅을 유지하려고 하는 중이지만


오늘 고작 2틀째이기 때문에 잘난척은 하지 않을게요 ㅎㅎ


제가 일을 빨리 시작해서 이렇게 가끔식 짬이 날때마다 블로그를 하곤 하지만


너무 바쁜날은 못 올릴 수 도 있으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 부탁 드려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저희 가족이 자주 가는 여주에 붐디야다 라는 고기집 이에요!


붐디야다는 캠핑컨셉에 고기집인데 고기가 진짜진짜 맛있고


게다가 사장님이 고기를 엄청 맛잇게 잘 구워 주셔서 너무너무 애정하는 맛집이에요 :)


제가 사실 고기를 엄청나게 좋아해서 일주일에 3-4번은 고기를 먹는데


고기덕후가 인정하는 고기 맛집이랍니다!!



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죠!


따끈따끈한 숯불로 캠핑분위기 업업!



고기님이 누우실 신성한 불판


고멘 :P



딱 봐도 두께감 느껴지시죠!!


여기 소세지도 정말 맛있어요~~



사장님이 멋지게 고기를 샥샥 올려주십니다



맛잇는건 가까이에서 보라고 했어요 ㅋㅋ



자고로 고기는 한번만 뒤집어 줘야 육즙이 살아있죠!!



잘 구워진 고기를 촵촵 잘라주시는 싸장님~~



핑크핑크해 보이지만 속까지 제대로 익은 고기느님이랍니다!



역시 삼겹살엔 소주죠 :D

(미성년자 분들은 콜라와 사이다를 드시길 바랍니다!!)



고기를 얌얌 먹고 나면 오징어나 새우중 하나를 골라서 구워주시는데요,


저희는 개인적으로 오징어를 추천합니다!!


오징어 진짜진짜 맛있어요 ㅠㅠㅠㅠ (보고있으니 또 먹고싶네요ㅠㅠ)



몸통에 챱챱챱 칼집을 내주고



노릇노릇 구워줍니다!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지면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주시는데요!


맥주가 땡기는 맛이랄까 하핳 (음주독려는 절대 절대 아닙니다!!)


저희는 적어도 한달에 한번정도는 꼭꼭 가는 맛집인데요!


가까우시다면 한번 찾아가 보시는걸 추천해 드려요 ㅎㅎ


고기 맛이 정말 일품이랍니다!!


포스팅 하다보니 저도 고기가 먹고 싶어져서 오늘 저녁은 붐디야다에 가야할 것 같네요 ㅎㅎ


그럼 다들 좋은하루 되시구


다음 포스팅에서 뵐께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