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Singapore/싱가포르 이모저모

<싱가포르배송대행추천> 한국에서 싱가포르까지 3일만에 택배가 온다구?! 네, 토로스와 함께라면 "Can! Cfm lah~" 입니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로스 포스팅의 연장으로

이번에는 택배를 신청하고 받는 과정까지를 보여드리려고해요!

 

토로스의 서비스와 이용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aliceinwonderland-980414.tistory.com/630

 

<싱가포르배송대행추천> 국내 택배만큼 빠른 국제 택배를 찾고있다면 토로스 싱가포르 배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블로그를 6년간 하면서 처음으로 협찬을 받아본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때는 바야흐로 지금으로부터 3개월 전, 평화롭게 블로그에 글을 올리던 중 새로운 댓글이 달

aliceinwonderland-980414.tistory.com

우선 저는 쇼핑몰에서 새로운걸 많이 주문하기도 했지만

집에서 개인짐을 보낼것도 많아서 대부분의 물건들을 집으로 받아서

한번에 합포장 한 후에 토로스에 보낸 것 하나,

그리고 SSG배송으로 주문해서 바로 토로스에 보낸 것 하나

총 두가지를 토로스에 보내서 배송을 받았는데요!

 

우선 신청서 작성하는 것 부터 함께 해보도록 해요~!

신청서를 작성할때 신청인의 경우 한국어로 작성하지만

수취인의 경우 이름부터 주소, 요청사항등은 영문으로 작성해야하는데

저는 택배 요청사항은 따로 없어서 주소랑 우편번호만 잘 확인해서 기입했어요!

그 다음에는 상품 등록을 하는데

여러가지 상품을 주문하셔도 한 신청서에 기입이 가능하며

저는 집에서 보낸 택배를 하나 등록한 후

SSG배송 같은 경우는 퀵서비스로 등록을 했어요!

집에서 보낸 상품들의 경우 우체국 택배를 선택 후에

송장번호를 기입하고 집에서 챙긴 상품들을

영문과 한글로 작성하고 주문 총 금액을 적으면 끝!

 

저는 부모님이 정성스럽게 패킹을 다 해주셔서

최대한 박스상태를 보존해달라고 검수 요청사항에 부탁드렸는데

진짜 부모님이 싸주신데로 그대로 도착해서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알림톡 신청 옵션을 선택 후 배송신청 버튼을 누르면 신청서 작성은 끝이나고

접수가 잘 된걸 확인하고 나면 카톡으로 알림이 오는데요!

이 알림톡을 받고 발송이 시작되면 

실시간으로 배송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링크를 톡으로 보내주신답니다!

집과 슥배송이 화요일에 모두 도착해서 패킹 후 화요일에 배송이 시작되었고

수요일 항공편으로 보내주신다고 하셔서 수요일에 비행기를 탄걸 확인한 후

그 다음날인 목요일 새벽에 싱가폴에 도착한걸 확인할 수 있었고

싱가폴 내에서 두 택배 모두 목요일에 배송을 시작하여 금요일 낮에 택배를 받았는데요!

금요일 2시반쯤에 택배가 도착했다는 연락을 받았고

연락을 받자마자 바로 호다다닥 내려와서 택배를 영접했어요!

제가 이마트에서 주문도 13일인 월요일에하고

엄마도 우체국 택배를 13일에 부쳤는데

같은 주 금요일에 받아볼 수 있다니..!

 

솔직히 저는 아무리 빨라도 그 다음주 월요일에 도착할 줄 알았는데

정말 생각보다 더 빨라서 너무 놀라웠을 뿐이고..!!!

 

또 택배를 보낼일이 생긴다면 꼭 토로스를 이용할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할머니 반찬을 너무 좋아하는데

반찬이랑 김치도 부모님이 보내주시고 싶다고 하셔서

조만간 반찬과 김치를 냉동 특급으로 해서 한번 보내봐야겠어요 ㅎㅎ

 

<<간단하고 빠르며 친절한 토로스 프리미엄 해외 배송 서비스>>

싱가포르에 계시고 택배를 자주보내신다면 꼭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리구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택배 언박싱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오늘도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토로스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tolos_asia

 

해외에서 택배받는 스마트한 방법. 토로스 : 네이버 블로그

    대한민국 No.1 해외배송. 토로스 https://bit.ly/3zem4MN    

blog.naver.com

토로스 공식 홈페이지

http://tolos.asia/ag.php

 

토로스 :: 해외에서 택배받는 스마트한 방법

대한민국 No.1 개인 해외배송 서비스 토로스! 한국에 없어도 한국상품을 받아보세요. 토로스 해외배송이 다 해드립니다. G마켓, 쿠팡, 이마트, 마켓컬리, 신세계, SSG 주문부터 냉동냉장배송, 합포

www.tolos.asi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