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Singapore/싱가포르 이모저모

<싱가포르일상> 싱가포르 한국 경양식 돈까스 원탑, 뷰티월드 명가 II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싱가포르 한식당 중에 경양식 돈까스로 가장 유명한 명가II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명가II는 뷰티월드에 위치해있으며 명가I, 명가II, 명가III, 세 지점 모두 뷰티월드에 위치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게 명가2라서 이 지점을 찾았어요!

명가2는 부킷 티마 플라자에 위치해 있어요!

저는 포네언니와 미리 만나기로 해서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도착했을때는 브레이크타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현지인 분들이 와서 메뉴도 구경하고 미리 줄을 서계시더라구요!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정겨운 명가2의 내부에요!

포네언니가 오다가 길이 좀 막힌다고 해서 부킷티마 플라자를 둘러보고 있기로 했는데

춘절이 중국에서 정말 큰 명절이다보니 1달 전부터 사방에 이렇게 꾸며놓은곳이 많더라구요 ㅎㅎ

오픈도 전에 길게 늘어선 줄을 보고 와, 여기 진짜 맛집이구나를 직감했어요..!!

앞에서 조금 기다리다가 브레이크타임이 끝난 후 예약은 안받는다고 하셨지만

인원이 8명이라고 하니 대략적인 시간을 물어보시고 테이블을 준비해 준다고 하시더라구요!

일찍 와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잠시 후 포네언니를 만나서 카페로 이동했는데 언니가 늦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더라구요!!

언니 덕분에 화장품이 잔뜩 생긴 느낌!!

제가 좋아하는 빤짝이가 많아서 자주 쓸 것 같아요 히힛

저희가 방문했던 카페의 메뉴입니다!

저는 딸기 스무디를, 언니는 아보카도 스무디를 주문했는데

여기는 동남아라서 그런지 커피보다도 스무디가 저렴해서 너무 신기했어요..!!!

발레 학원 옆에 있는 카페인데 이 카페를 제외하고는 딱히 갈만한 카페가 없어서 왔는데

6시반쯤 갑자기 카페를 마감한다고 나가야 한다고 해서 조금 당황스러웠지만

쇼핑몰을 슬슬 구경하며 사람들을 기다리기로 했어요!

7시 약속인데 6시 40분쯤 일행 한명이 도착했다고 해서 명가로 다시 오니 줄은 그세 더 길어졌고

역시 사장님께 미리 말해서 자리를 잡아두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매장 안이 아닌 바깥쪽에 있는 테이블을 2개 붙여서 8명 자리를 만들어 주셨고 위에 사진은 명가의 기본 상차림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제육볶음과 왕돈까스 3개

쫄면 2개와 꽃게짬뽕, 그리고 제육덮밥과 보쌈을 주문했어요!

자르고있는 포크나 나이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돈까스가 정말 커서 놀랐고

가격도 크기 대비 저렴한데 맛도 진짜 옛날 분식집 왕돈까스, 경양식 그 자체라서 너무 맛있게 먹었고

제육볶음과 쫄면, 보쌈과 꽃게짬뽕도 다 맛있게 잘 먹어서 전체적으로 굉장히 만족했던 곳이었어요!

꽃게짬뽕이 일반 짬뽕보다 아주 조금 비싼데 꽃게가 들어가니 국물의 깊이가 다르더라구요..!!

불맛도 제대로 나는 짬뽕이라 짬뽕 좋아하시면 여기 추천드려요!!

꽤 많이 시켰다고 생각했는데 일어날때보니 정말 싹싹 비웠던 완벽한 먹방을 찍고

8명이 먹어서 인당 55불정도 나왔으니 나쁘지 않게 잘 먹은 것 같아요!

다음에 꼭 한번 더 와야지 다짐하며 커피를 한잔 마시고 행복하게 집에 갔던 기억이 아직도 새록새록 하네요 ㅎㅎ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