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Singapore/싱가포르 이모저모

<싱가포르일상> MDIS Residences 호스텔 학생식당 소개 및 메뉴 추천![UPDATED]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Queenstown에 위치한 MDIS Residences에 거주하는 학생들이 먹기 좋은

MDIS 호스텔의 학식인 학생식당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제가 갈때마다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수시로 확인하시면 새로운 맛집들이 추가되어있을거에요!

북마크 해두시거나 구독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역시 광고는 앞광고죠!)

이곳이 MDIS의 학생식당이자 학식을 판매하고있는 카페테리아 입니다!

첫번쨰 소개해드릴 곳은 중국 음식점으로 굉장히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며

한동안 굉장히 자주 갔지만 중국음식 특성상 짜고 기름진 음식이 많아서

점점 발길이 끊긴 곳인데 처음 와서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싶다면 여기 굉장히 추천해요!

중국 음식점에 메뉴입니다!

죽부터 국수, 볶음밥, 각종 고기까지 다양한 메뉴를 한곳에서 접할 수 있어요!

제가 이곳에서 먹어본 음식들은

Dong Po Rice (동파육) 4.5불

Onion Omelette Rice (양파 오믈렛 덮밥) 4불

Sausage Omelette Rice (소세지 오믈렛 덮밥) 4불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고 자극적인 음식이 땡길때 가기 좋아요!

두번째로 소개해드릴곳은 한국음식점입니다!

사실 한국음식점이라기보다는 퓨전 음식점이 더 맞을 것 같아요!

이곳의 단연 원탑인 메뉴는 김치 볶음밥입니다!

한국음식 뿐만이 아니라 국물이 들어간 면 요리가 많은데

저는 국수를 좋아하지 않아서 짜장면과 비슷하다는 면만 먹어본 기억이 납니다..!

가장 유명한 김치볶음밥 (4불) 입니다!

김치볶음밥이 양도 많지만 굉장히 기름진 중국 볶음밥 스타일이라 먹다가 물려서 다 못먹는 경우가 많은데

반정도 먹고 반은 싸서 다음날 먹거나 그날 저녁에 먹으면 한동안 김치볶음밥은 생각도 안나더라구요!

(앗, 조그만 꿀팁은 7/11 김치볶음밥이 그렇게 맛있다더라구요 <소근소근>

인기가 많아서 품절일때가 많으니 보이면 바로 집어서 드셔보세요!)

이 음식은 BBQ Pork Set이고 물이 많은 제육덮밥에 김치를 곁들여 주는 메뉴에요!

가격은 5.5불인데 룸메친구가 맵다고해서 조금 기대를 했는데 하나도 안매워서 저는 조금 슬펐구요..!

양파와 배추, 모든 야채들이 살아 숨쉬는 느낌이라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ㅎㅎ

야매 제육볶음이 땡길때, 저렴한 가격으로 고기 먹고 싶을때, 또는 자신이 맵찔이다! 하면 추천드립니다!

이 음식은 Dry Noodle이고 많은 블로그에서 짜장면과 맛이 비슷하고 해서 사봤는데요!

가격은 3.5불이며 포장 용기가 0.20불 총 3.70불이었어요!

저는 면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소스도 제 입맛에 짜장면 보다는 그냥 현지 면 같아서 쏘쏘했어요..!!

그리고 위에있는 팝콘치킨은 아래 나오는 일식집에서 파는 스낵으로 가격은 3불이에요!

그나마 이 팝콘치킨은 맛있어서 팝콘치킨 맛으로 면을 끝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세번째로 소개해드릴곳은 일본 음식점입니다!

물론 저는 여기서 샌드위치와 햄버거, 그리고 팝콘치킨밖에 먹어보지 못했지만

돈부리나 전체적인 메뉴가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나쁘지 않다고 들었어요!

학식 중에서도 다른곳에 비해 확실히 깨끗한게 보여서 좋고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신데다가 다른곳은 현금만 가능한데 여기는 페이나우가 되서 좋아요!!

제가 이곳에서 먹어본 햄버거와 샌드위치입니다!

두개 모두 가격은 2.5불이며 다양한 샌드위치 중 에그마요를 골랐어요!

안에 내용물만 봤을때는 세븐일레븐에 샌드위치를 사먹는게 이득이지만

바로 만들어서 야채가 신선하고 가볍게 먹기에는 여기가 더 맛있더라구요!!

양상추가 아삭아삭 씹히고 집에서 만든 샌드위치 같아서 자극적이지 않고 좋았어요 ㅎㅎ

햄버거는 사실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은게 굉장히 싼맛나는 햄버거에요!

비쥬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싼 문구점이나 편의점에서 파는 너겟같은 패티에

슬라이스 치즈 하나 딱 들어가있는데 이건 정말 돈아깝고 맛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요건 비추입니당..!!

네번째로 소개해드릴곳은 믹스 라이스 입니다!!

최근에 제가 굉장히 빠져있는 곳인데 아주머니도 넘 친절하시고 너무 맛있어서 아점으로 애용하고 있어요!

이날은 처음 먹은 날이라 8불이나 나왔는데 구성을 살펴보면 일반 흰밥이 아닌 볶음밥과 마파두부,

숙주와 엄청 큰 닭다리가 들어있는 치킨커리, 탕수육과 비슷한 튀긴 돼지고기 볶음과 일반 돼지고기 볶음까지

너무 다양한 메뉴를 주문해서 가격이 많이 나왔지만 다른 믹스라이스에 비해서 굉장히 저렴한 편이고

무엇보다 이집 마파두부와 볶음밥이 정말 너무 너무 맛있으니 꼭!!! 드셔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아직 소재 정리가 끝나지 않아서 완벽하게 보여드릴 수 없었지만

곧 소재정리를 끝내고 이 포스팅을 계속 업데이트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