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India/Living tips

[GURGAON] Innisfree & Starbucks in Gallaria

728x90
반응형

나마스떼~!!

와 인도이야기 한지 벌써 1주일이 훌쩍 지났네요!!

뭐, 물론 중간에 음식이 계속 있었지만 그래도 금방 돌아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오래걸렸다는 ㅋㅋ

오늘은 저번에 보여드렸던 이니스프리와 스타벅스를 좀 더 자세히 들여다 보는 시간을 가질까 해요!!

우선 이니스프리 먼저 만나볼게요!!

이니스프리 입구입니다!

확실히 밖에서 봐도 깔끔해 보이는 디스플레이!

들어가자마자 윤아님이 반겨주시구요 :)

스토어 자체는 한국이랑 비슷했던 것 같아요 ㅎㅎ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크리스마스 에디션도 나오고~

사실 이니스프리는 한국매장이나 해외매장이나 할것없이 시리즈로 나오는 자연 친화적 컬러감이 너무 좋은데요 :)

간단한 립과 아이메이크업 라인과 그 옆으로는 색색깔에 메니큐어도 만나볼 수 있구요 :D

이니스프리의 피부타입 별 스킨케어 아이템들과

간단한 화이트닝 & 트러블 케어!

그리고 커버 크림과 쿠션 종류도 만날 수 있구요 :)

클랜징 라인, 바디 라인, 그리고 맨 까지

가게가 큰 편은 아니지만 디스플레이를 깔끔하게 잘 해놔서 한눈에 들어오고

무엇보다 인도 가게들을 보면 너무 난잡하게 진열되 있어 눈에 안들어오는게 제일 큰 문제라고 할 수 있는데

아무래도 정갈한 디스플레이와 화려하면서 깔끔한 색감이

인도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키가 아닐까 생각 해 봅니다 :D

아까 살짝 보여드렸던 크리스마스 에디션!

일러스트가 아주 귀엽죠 ㅎㅎ

색감이 예쁘기에 나가기 전 한번 더 찍어주고

감사인사를 드린 후 다른 다른 쪽 벽면을 보면서 나왔답니다 :)

제가 여기서 조금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데 ㅎㅎ

사실 처음 딱 들어갔을때 제가 구매를 할 것도 아니고

한국 스토어 특성상 직원이 매장 내부를 볼 수 있는 구조이기 때문에

사진 찍기 전 양해를 구해야 할 것 같아서 제가 조심스레 여쭤봤는데 촬영 목적을 물어보시길레

당당하게 "저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인데 인도에 한국 브랜드가 들어온 것에 대해 포스팅 하고 싶은데

촬영해도 될까요?" 라고 여쭤봤더니 흔쾌히 허락 해 주시더라구요 ㅎㅎ

넘나 감사했습니다~~ ㅎㅎ

자 많이 돌아다녔으니 이제 배를 좀 체워봐야겠죠 ㅎㅎ

날씨도 쌀쌀 하고 마침 스타벅스가 새로 문을 열었다기에 갤러리아 마켓 안에 새로 생긴 스타벅스로 갔는데요!

잘 안보이지만 들어가는 문에 이렇게 작은 크리스마스 리스가 걸려있었고

크리스마스 에디션 컵도 나와서 따뜻한 라떼를 마시기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스타벅스 기프티 카드도 모아서 혹시 새로운 에디션이 있을까 하고 봤지만

저한테 다 있는거더라구요 ㅠㅠ (넘나 아쉬웠답니다ㅠㅠ)

맛있는 빵과 샌드위치들도 준비되어있고~

커피도 따로 팔고 있었어요 ㅎㅎ

텀블러에서도 인도 분위기가 물씬 나죠!!

만들어 주시는 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기~

가게는 그닥 큰 편은 아니었고 20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작은 동내 까페 같은 분위기 였구요 ㅎㅎ

커피를 만들어주시는 직원분들과~

그 옆 혼커피족을 위한 스툴과 테이블!

제 자리 옆에 있던 광고도 보이고~

뒤를 돌면 키친이 딱 보이는 자리에 앉았답니다 :)

그렇게 잠시 기다렸을까 제가 주문한 그린티 라떼 벤티 사이즈가 나왔습니다!!

컵이 정말 예쁘죠!!

그린티 라떼는 사랑입니다 <3

여름에는 그린티 프라프치노가 최고구...ㅎㅎ

(흔한 녹차덕후에 녹차사랑)

컵에 양 옆은 이렇게 생겼구요!

스벅은 이름으로 불러주는데 항상 제 이름을 ALIS 라고 적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친절하게 A.L.I.C.E 라고 말해주니 제대로 적어주었다는 ㅎㅎ

컵 디자인을 잘 보여드리기 위해 동영상도 준비해 보았어요 ㅎㅎ

조금 늦었지만 이니스프리와 스타벅스 리뷰도 이렇게 해 봤습니다~

혹시 가격이나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숑숑 문의해 주시면

제가 아는 지식 안에서 모두모두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저녁 되시구 다음 포스팅에서 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