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Singapore/플라잉촉스 블로그 서포터즈

<플라잉촉스블로그서포터즈7기> 세번째 대외활동도 합격 했다는 소식!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7월 중순에 서포터즈 모집 소식으로 잠시 소개해드렸던 플라잉촉스 블로그 서포터즈 7기에 신청 후

약 한 달 반 정도 후인 어제 아침에 합격 소식을 받고 즐거운 마음으로 남기는 서포터즈 첫 포스팅입니다!

https://aliceinwonderland-980414.tistory.com/573?category=973427 

 

<수수료 없는 동남아 유학파트너> 플라잉 촉스 7기 블로그 서포터즈 모집 공고!

안녕하세요! 블로그에서 몇번 소개해드렸던 것 같은데 오늘은 제가 싱가포르에 오면서 많은 도움을 받았던 수수료 없는 동남아 유학원 플라잉 촉스에서 블로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는 소식을

aliceinwonderland-980414.tistory.com

서포터즈 모집 공고 글은 위에 링크에서 보실 수 있어요!

 

공고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저는 플라잉촉스를 통해 싱가포르로 유학을 와서 졸업을 앞두고 있으며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플라잉촉스 페이스북 서포터즈 1기로 활동했었어요!

그에 이어 세 번째 대외활동도 플라잉촉스와 함께하려고 신청했는데

어제 메일을 통해 이렇게 좋은 소식을 듣게 되어서 너무 행복하더라고요!!

 

공고에서 말씀드렸던 데로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플라잉촉스 엠베서더로 선발되어 더 많은 혜택과 활동을 할 수 있다고 하니

이번 대외활동도 열심히 참여해서 꼭 엠베서더로 선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겠어요!

 

저는 호텔경영학과에 재학 중이지만 요즘 코시국 덕분에 저희 학과가 굉장히 어려워서

제가 좋아하고 잘하는 분야인 온라인 마케팅에 관심이 많이 생겼는데

이 활동을 통해서 많은 걸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 기대가 됩니다!

 

제가 온라인 명함을 만들면서 좌우명과 포부를 적어봤는데

첫 대외활동에서의 좌우명은

"Every Advanture Requires First Step"으로

모든 모험은 첫걸음을 필요로 한다는 뜻에 좌우명을 사용했는데

이번 대외활동에서의 좌우명은

"It's no use going back to yesterday, because I was different person then"으로

나는 어제로 돌아갈 수 없어, 왜냐하면 나는 그때와 다른 사람이라는 뜻의 좌우명으로

과거에 나보다 더 나은 내가 되자는 좌우명을 정하여 회차가 더해갈수록 더 발전해 나가자는 의미를 담았어요!

 

그리고 이번 활동을 하면서 제 참가 포부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한결같이 성실하게 최선을 다하자!"이며

요즘 학교 일과 대외 활동, 인턴 등 일이 너무 많아서 정신없이 바쁘지만

바쁘다는 핑계로 어느 것도 소홀하게 하지 않고 항상 한결같이 열심히 하겠다는 제 의지를 담았답니다!

 

이번에도 플라잉촉스와 함께하게 되어 감사하고 새롭고 다양한 걸 배울 생각에 설레며

제 자신을 한번 더 성장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아서 제 자신에게도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리며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찾아와 주셔서 감사하고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