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Singapore/싱가포르 이모저모

<싱가포르일상> 물가 높은 싱가포르에서도 아낄 수 있는 방법은 분명히 있다! 기프티콘 할인받고 포인트도 쌓이는 Shopback과 Fave에대해 알아보자 :D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가 높은 싱가포르에서 

학생으로 살면서 꽤나 유용하게 사용했던어플인

Shopback이라는 어플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당연히 광고는 아니고..(광고 환영>..<)

샵백이 저에게 아직도 주지 않은 적립금들이 많지만 (눈물)

그래도 꽤나 많은 혜택을 받았기 때문에

잘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이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어요!

Fave같은 경우 뷰티쪽 쿠폰 위주라 저는 많이 사용하지 않았지만

제 친구들은 많이 사용했어서 Fave도 짧게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D

우선 제가 샵백을 처음 알게 된 계기는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중간에 튀어나온 광고 때문이었는데요!

(네, 맞습니다. 아직 유튭 프리미엄 없는 응애..!)

속는셈치고 어플을 다운받아보니

생각보다 다양한 브랜드의 기프티콘을 판매중이었고

무엇보다 웰컴딜이 너무 괜찮더라구요!

제가 자주 가는 공차와 산첸부터

두끼를 소개했던 포스팅에서 함께 보여드렸던

선텍시티에 위치한 오락실의 토큰,

제가 너무 좋아하는 프로요 브랜드인 욜,

버블티 브랜드인 밀크샤,

일본식 롤케이크 브랜드인 케일 롤케이크,

완탕, 치킨윙, 카이센동, 파인애플 볶음밥, 훠궈, 덮밥, 스무디 등

정말 다양한 브랜드에서 웰컴딜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저희는 다양한 브랜드 중 가장 괜찮아 보이는

토모 이자카야의 웰컴딜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토모이자카야는 에스플레네이드와 클라키 지점이 있는데

저희가 항상 자전거를 타는 루트에 두 지점이 다 있어서

일단 기프티콘을 구매하고 방문해보기로했어요!

처음에는 22불짜리 연어덮밥을 8불에 판매하는 딜을 구매하려다가

더 다양한 사시미가 들어간 32불짜리 치라시동을

13불에 판매하고 있어서 이 딜을 선택해서 구매했어요!

여기서 저희는 항상 밥을 같이먹고

운동을 같이하는 듄이와 저를 지칭하는 말인데

이날도 저녁을 고민하다가 샵백을 같이 가입하고

디져트까지 완벽하게 계획해서 그날 저녁에 바로 사용해봤어요!

라오라오는 자체적으로도 할인을 많이 하긴 하는데

학생 할인의 경우 시간도 정해져있고

작은 컵이 1+1에 4.9불이었는데

샵백 딜이 훨씬 괜찮아서 샵백 바우처를 구매했는데

이제 항상 그랬던 것 처럼 샵백에 가입하는 방법과

바우처 구매하는 방법을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우선 샵백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먼저 신규가입을 진행해주시고

가입하실때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제 초대코드를 넣어주세요..?! ㅎㅅㅎ

저에게 사소한 도움이 될지도..(읍븝)

제 추천인 코드는 [sAIyUi] 입니다 >..<

https://app.shopback.com/KqhkWo3hCsb

 

Here's a referral bonus of $5 from me to you

Sign up for free to start saving more with ShopBack

app.shopback.com

링크도 슬쩍 (툭)

이 링크로 가입하시면 저와 가입하신 본인에게

모두 5달러의 포인트가 쌓이니 누이좋고 매부좋은

추천인 코드 이벤트에요 ㅎㅅㅎ

저는 애플아이디로 간편 가입을 했는데

편한 로그인 방법으로 가입을 하시면

이렇게 알림 설정과 추척 설정이 나오는데

알림이 꽤 귀찮고 저에게 도움이 되는 딜이 아니라

저는 알림을 초반에 켰다가 껐습니다만

띠링띠링 울리는 알림이 괜찮고 나는 딜을 놓치기 싫다!!

라고 하신다면 알림을 켜놓으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ㅅㅎ

자 무사히 가입을 마쳤다면 아까 본 딜을 구매하러 가면 되는데요!

웰컴딜의 경우 가입 후 단 한번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이라

잘 보고 결정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또 하나 주목해주실껀 바로 함께 구매했을때의 캐시백인데요!

친구에게 공유하고 함께 구매하면 기본 1% 캐시백에서

많게는 6%까지 캐시백이 되니 잘 활용하시면 좋겠죠?! ㅎㅅㅎ

결제를 하기위해서는 결제수단을 등록해야하는데

저는 싱가포르 계좌가 있어서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DBS에 데빗카드 정보를 먼저 넣어서 카드를 연결했는데

카드를 연결하고나니 계좌를 직접 연결하거나

Pay Lah를 연결하면 캐시백을 더 준다고 해서

천천히 해당사항을 읽어본 뒤에 페이라도 등록했는데요!

페이라 등록시 자주 물어보는 질문들이니 한번 읽어보시고

괜찮다고 생각되시면 저처럼 카드와 페이라 모두 연결해두시면

쓰기가 굉장히 편하더라구요 :D

페이라는 예전 포스팅에서 자세히 설명드렸지만

큐알코드로 결제할때 정말 편리한 계좌이체 시스템 정도로

이해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암튼 결제수단을 성공적으로 연결한 후

카이센동을 결제해서 바우처를 발급받았고

바우처는 메인 메뉴에 Purchases에서 확인 가능하며

매장에 방문해서 사용을 누르면 코드를 주는데

바우처를 사용하는 방법은 실제로 사용했을 때

어떻게 진행되는지 다음포스팅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아까 듄이와 얘기하며 결정한 라오라오까지 찾아서

휘리릭 결제한 후 라이딩을 시작했고

저녁을 먹고 디져트를 먹은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샵백은 이정도면 충분히 설명이 된 것 같고

샵백과 함께 소개시켜드릴 다른 어플은 Fave인데요!

페이브는 뷰티쪽에 조금 더 치중되어있는데

예를들어 네일아트, 페디큐어, 마사지, 왁싱 등

케어쪽 바우처를 구매하거나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플랫폼이에요!

저는 뷰티쪽은 관심이 없는데

샵백페이나 쇼피페이, 구글페이, 에플페이처럼

페이브도 연계된 가맹점에서 페이브 페이를 지원하는데

생각보다 이 캐시백이 굉장히 쏠쏠해서

저는 페이브 결제수단에 카드와 페이라를 연결해놓고

꽤나 많은 캐시백을 받았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요것도 한번 알아보시고 사용해보시면

어렵지 않게 세이브 할 수 있으니

물가가 비싼 싱가포르 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저는 이만 여기서 인사를 드리고

다음 포스팅에서 이날 구매한 바우처를

실제로 사용해본 후기로 돌아오도록 하겟습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