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Singapore/싱가포르 이모저모

<싱가포르일상> 캄퐁 스타일의 치킨 라이스가 궁금하다면 이 음식점을 찾아보세요, East Coast Five Star Kampung Chicke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쪽에 위치한 치킨라이스 맛집인
Five Star Kampung Chiken Rice & Kitchen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이스트 코스트 파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인라인을 반납한 후 걸어서 식당으로 이동했어요!

뭔가 길이 꼬불꼬불해서 설명하기는 어려운데 구글 맵을 따라서 오다보면
요렇게 홍등이 가득한 곳이 나오는데 여기가 보이면 잘 찾아오신겁니다!

다양한 가게가 함께 있는곳에 위치해 있는데 저희가 온곳은 가장 구석에 위치해있고

저희는 다섯명이라서 안쪽에 원형 테이블에 앉기로 했어요!

인원이 많으니 다양하게 시킬까 하다가 캄퐁 치킨 라이스를 5개 주문하고
편안한 계산을 위해 라임쥬스도 5개 주문했어요!

투박한 스테인레스잔에 나온 라임쥬스는 어딜가나 같은맛이라 패스하고
치킨라이스 맛집은 소스와 함께 생강이 나오는집이 맛집이라고 들었는데
생강소스가 따로 나오는걸 보니 맛집이 맞는 것 같더라구요!

치킨도 굉장히 촉촉하고 밥도 고슬고슬하면서 양념이 잘 되어있어서
역시 맛집은 맛집이구나 라는 생각을 하면서 맛있게 한그릇 뚝딱 비웠어요!
가격도 치킨라이스는 5.5불, 라임쥬스는 3.3불로 유명한 맛집 치고 나쁘지 않았어요 :D

다 먹고 식당 벽을 바라보니 치킨라이스를 나눠먹는 가족들의 단란한 모습이 그려져 있었는데
닭들이 뛰어노는 가운데 치킨라이스를 먹고있으니 조금은 잔인한 (읍읍)

여튼 이대로 헤어지기엔 조금 아쉬워서 10시반이 되기전에 후다닥 맥주를 사서
방장언니 집에 모여서 간단하게 맥주를 한캔씩 하고 버스가 끊기기 전에 집으로 출발했습니다!
오늘도 알찬 하루 보내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