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Singapore/싱가포르 이모저모

<싱가포르일상> 부기스 일본 돈부리 맛집, Tanuki Raw (Ft. 싱가포르에서 입금하려면 CDM를 찾아야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식 회 덮밥인 돈부리를 먹으러 다녀온 이야기와

전날 받은 장학금을 계좌에 넣기위해 입금이 되는 ATM인 CDM을 찾아 입금을 성공한 이야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낮에 잠시 뉴턴에 볼일이 있어서 뉴턴에서 CDM을 찾기로 했는데 MRT역에서 나오니 한국 국기가 있길래

빌딩 내 디렉토리를 보니 주 싱가포르 한국 대사관이더라구요!

다음에 대사관 찾아올 일 있으면 뉴턴으로 오면 되겠구나 생각하며 오랫만에 보는 태극기를 찍어봤어요 ㅎㅎ

싱가포르는 정말 날씨가 너무 변덕스럽고 너무 자주 비가 오다보니

지하철 역 출구에 우산을 대여할 수 있는곳이 있더라구요!

이것도 뭔가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ㅎㅎ

뉴턴 역 안에 POSB ATM이 있어서 내려와봤는데 여기도 CDM이 아닌 출금만 가능한 ATM이어서

DBS 사이트에서 CDM의 위치를 찾아 다시 고고링..!!

www.dbs.com.sg/index/locator.page?filter=CDM

 

Bank Branches & ATMs | DBS Singapore

You may locate the branches and their operation hours with the search function available below. Banking services at our self-service branches are available 24/7 (subject to mall/building operating hours). The health and well-being of our customers remain i

www.dbs.com.sg

가까운 CDM 위치는 위에 사이트에 들어가서 이렇게 설정하신 후 찾아보시면 됩니다!

뉴턴에 온김에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뉴턴 푸드센터도 한번 구경해봐야지~ 하며 B로 올라가서

뉴턴 푸드센터를 둘러보는데 평일 낮이라서 그런지 텅텅 비어있더라구요!

다음에 친구들과 칠리크랩 먹으러 한번 와야겠다고 생각하면서 POSB CDM을 찾아서 열심히 걸어갔어요!

CDM은 보통 은행 지점 옆에 있는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위에 Deposit / Withdrawal이 같이 적혀있는곳만 입금이 가능해요!

어제 장학금으로 받은 소중한 200달러를 계좌로 입금완료!

생각보다 조작이 쉬워서 좋았어요 ㅎㅎ

입금을 마치고 저녁을 먹으러 찾아온곳은 부기스에 위치한 타누키 로 라는 일식집입니다!

국립 디자인 센터인 National Design Centre안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에요!

메뉴는 많은 곳들과 같이 QR로 되어있는데요!

친구는 NDC FOIE GRAS TRUFFLE YAKINIKU 23.9++와 Lychee Martini 10++를 주문하고

저는 CHIRASHI NDC 23.9++와 Niigata Negroni 12++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나눠먹는 에피타이저는 Uncle Hiro's Chicken 10++을 주문했답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 칵테일이 먼저 나왔는데 사케 베이스에 칵테일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입에 잘 맞기도 하고 음식과도 잘 어울려서 맛있게 마셨던 기억이 납니다!

에피타이저와 메인이 모두 나온 오늘의 밥상이에요!

굴은 매일 5시부터 8시까지 술을 시키면 개당 2불에 판매하고있는데 친구가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굴이 굉장히 싱싱하다고 했는데 그 굴 특유에 바다냄새가 진동을 하더라구요 ㅎㅎ

맛있게 먹길래 하나 도전해볼까 했지만 굴은 저에게 너무 센 음식이라서 친구의 끈질긴 설득에도 불구하고 포기..!

에피타이저로 주문한 치킨은 마리네이트가 잘 되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와사비 타르타르에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돈부리는 참치와 연어, 방어, 대게, 네기토로, 연어알, 계란이 들어간 돈부리로

제가 다 좋아하는 조합이라서 시켰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더라구요!!

회 상태도 좋고 하나하나 밥에 올려서 먹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한입 한입 감동하면서 먹었어요 ㅠㅠ

아.. 또 보고있으니 먹고싶고 그렇네요..!!

타누키 로는 프렌차이즈라서 다른 지점도 많이 있는데 부기스 지점의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처음에 입구를 봤을때는 크지 않은 줄 알앗는데 좌석이 꽤 많아서 신기했어요!

처음 봤던 입구의 느낌과 입구 앞에서도 식사를 하고 있는게 조금 특이해요 ㅎㅎ

이렇게 미술품을 전시하는 디자인 센터 안에 위치해 있어서 잘 찾아온게 맞나 싶으실수도 있는데

잘 찾아오신 것 맞고 정말 맛있으니 돈부리나 회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