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Alice/Alice's Hair & Beauty

앨리스's 헤어 _ 탈색 후 첫 셀프염색 (모레모 컬러 트리트먼트_다이빙블루)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님에 요청으로 조금 빨리 돌아온 뷰티포스팅입니다 :)

오늘은 탈색모에 염색을 할 건데요!

한참 파란 SNS 에서 유행했던 모레모 제품을 사용해서 셀프염색을 해 보았어요 :)

모레모를 선택한 이유는 손상이 적고 색깔이 잘 나온다,

그리고 물빠짐이없다!! 였는데요

염색만 하면 집안에 모든수건이 그 색으로 바뀌는 사태를 몇번이나 경험한 사람으로써

염색은 물빠짐 여부가 중요한거같아요 ㅠㅠ

그럼 제품부터 살펴보도록할게요!

우선 모레모 제품은 이렇게 공기주머니로 안전하게 한번 포장되고

뾱뾱이로 한번 더 포장되서 안전하게 배달이되요!

제가 주문한 상품은 다이빙 블루 2개 슈가퍼플 1개 그리고 탈색모를 물미역으로 만들어준다는

미라클 2X 트리트먼트!!

염색약과 함께 구매하시면 조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으세요~

염색용 비닐과 조그만 샘플도 같이 왔답니다!!

오늘 할 색상은 다이빙블루!!

한참 블루가 너무 하고싶어서 다이빙 블루로 결정했답니다 :)

우선 비포부터 보실게요!!

자연광에서 보면 아주 노란빛을 띄는 탈색모이구요!

실내에서 봐도 충분히 노랑노랑한 탈색모랍니다!

제가 사실 혼자 염색하다보니 손이 두개 뿐이라 염색과정을 찍지는 못했는데요,

빗과 장갑, 비닐을 이용해서 골고루 펴 발라 주시면 되요!!

제가 일전에 사용했던 염색약은 너무 퍽퍽해서 바르기 힘들었는데

모레모 컬러 트리트먼트는 그냥 린스하듯이 편하게 바르면 되서 혼자 하기도 편했답니다~

꼼꼼히 바른 후에 헤어캡을 착용하고!!

오늘에 느낀점은 염색할때 꼭 옷을입고하자입니다..

물론 제가 이걸 포스팅할 날이 올지 몰랐지만 가리느라 너무 힘들었고,,

다가리고나니 카카오 프렌즈 천지네요 ㅋㅋ

쨋든 저 상태로 3-4분 정도 있어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오래 가고 싶어서 30-45분정도 방치를 해 두었답니다!!

그 결과 한 3-4주정도 색깔이 서서히 빠지면서 블루톤이 지속됬는데요,

그 2주간에 색깔변화는 다음 포스팅에서 보여드릴게요~

행궈낸 후 머리!

아직 말리기전이라 너무 색깔이 진해 보이는데요,

워낙 오랫동안 방치해서 좀 진해진 것도 있어요 ㅎㅎ

우선 반 정도 말린 머리입니다!!

확실히 처음 해보는게 티나는...

너무 얼룩덜룩하게 됬답니다 ㅠㅠ

이건 투톤도 쓰리톤도아닌 포톤이 되어버렸어요 하핳

근데 생각보다 신비로운 느낌이나서 한달동안 행복했는데,

그 이유는 다음 포스팅에서 알려드릴게요 ㅎㅎ

다 말린 머리!

나름 푸른빛이 돌고 친구한테 자랑한다고 브이해서 사진도 찍었어요 ㅋㅋ

엄마가 오고나서 찍어준 사진인데 이 사진을 보고나니 더 심난해졌다는... 하하

하지만 제가 장담할 수 있는건 다음 포스팅을 보시면!!!

이 심난한 머리가 얼마나 예쁘게 변신했는지 아실 수 있을겁니다!!

제, 첫 셀프염색기를 공개할지 말지 엄청난 고민을 했는데

그래도 실패는 성공에 어머니라고 하는 말이 있듯이 이 다음에는 완벽한 셀프염색을 해내고야 말았답니다 ㅎㅎ

오늘은 탈색후 첫 헤어였던 다이빙 블루 셀프염색 포스팅을 해 보았는데요!

한달동안 정말 행복하게 다녔으니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오~~

그럼 다음 뷰티포스팅도 얼른 준비해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좋은밤 되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뵈요!!


[대단한 포스팅이 아니라 물론 오해는 없으시겠지만 제 사비로 구입해서 한 순수한 리뷰 포스팅입니다 :)

모레모에서 이걸 보고 나중에 협찬해주신다면 감사히 다른 리뷰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XD

아직 슈가퍼플 리뷰도 남았고, 2X 미라클 트리트먼트 포스팅도 남았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