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Alice/Alice's Choice

앨리스's 초이스 맛집 여덟 _ 제주 범섬족발 & 네모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제주맛집입니다 :)

사실 이번 봄에 일주일간 가족여행을 갔어서 생각보다 할 포스팅이 많네요!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범섬족발 이라는 현지분들께 유명한 족발집인데요,

제가 치킨보다 족발을 좋아하는 프로 족발러로써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족발 중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다고 생각하는 곳이라

여느때보다 신중하게 사진도 골라보았어요!

그럼 이제 시작할게요~!

범섬족발 메뉴입니다!

그때 잘 하고 다녔던 반지가 보이네요 ㅎ

내부는 한 6-7테이블정도?

규모가 큰 집은 아니었어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찬들입니다 :)

족발과 어울리는 깔끔한 반찬들 이었습니다

불족발에 최고에 짝꿍 폭탄 계란찜도 주문했어요 :)

역시 족발엔 소주!

제주 소주는 올래! 이기때문에 주문했던 올래 :)

족발을 기다리며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잔을 채웠답니다 :D

조금 시간이 지났을까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반반족발이 나왔어요!!

완전 먹음직 스러운 비주얼이죠!!

윤기가 좌르르르 흐르고 정말....

포스팅을 하는 지금도 침이 고이고있어요 ㅠ

족발에 최고에 짝궁은 뭐다???

맞아요 막국수!!

좋은건 크게 보라고 배웠습니다 :)

고기를 좋아하지 않는 엄마를 위한 막국수 타아임~!

반반족발을 먹은 후에도 배가 고팟던 저희는 불족발을 추가로 시켰어요!

시킬까 말까 고민했는데 역시,

고민따윈 사치였답니다 ㅠㅠ

정말 제가 일전에 말했듯이 족발 덕후인 제가 손에 꼽을만큼 맛있는 곳이었어요 ㅠㅠ

야들야들하면서 적당히 쫀득쫀득 하고,

불족발 양념이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족발집을 사장님과 사모님 두분이 운영하시는데

작은규모인데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많아서 저희도 잠시 기다려야했어요 ㅎ

바쁘신 분들은 포장도 가능하지만 따뜻한 족발만큼 맛있는건 없기에 ㅎ

조금 기다리시면 따뜻하고 맛있는 족발을 맛보실 수 있으니 족발덕후님들 모두모두 여기 모여라아~

사실 범섬족발에 오게된 이유는 한참 SNS에서 수박식빵으로 유명했던 네모랑 이라는 베이커리 때문인데요,

그날은 아쉽게도 수박식빵이 매진되서 다시 육지로 돌아가는날 아침에 네모랑을 찾았는데요

그렇게 기다리던 수박식빵에 실물을!!!

드디어 만나보았습니다 :)

저희가 좋아하는 먹물 치즈빵도 구매해 보았어요 :D

화제의 중심인 수박식빵!

예쁜 곰돌이 접시에 담아보려해요 :)

색감은 오른쪽에 있는 필터 안 낀 사진에 더 가까워요!

정말 수박에 단면같은 모습이라 셔터를 멈출 수 없었답니다!!

이번엔 수박과 비슷한 색감에 그릇에 플레이팅!

비주얼은 정말 수박같이 생겨서 신기했고

사진도 잘 나와서 기분은 좋지만 

저희가 3일내내 갔는데 항상 소진이 되서 결국 마지막날까지 와서 겨우 사 봤는데요

그정도 기다려서먹을정도.... 까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하하

하지만 운이좋아서 딱 가신날 겟! 하신다면 한번 드셔볼만해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모두들 좋은하루되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