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ling Edition/Travelling around the world ✈

[DAY4]홍콩여행기 8탄 (디즈니랜드 _ 가는 길 & 판타지랜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늦게 돌아왔네요 ㅎㅎ

제가 한국에 왔다고 아부지가 휴가를 내셔서 가족끼리 맛있는 점심도 먹고

광명에 위치한 이케아 라는 가구 전문점도 다녀왔는데요!

규모가 크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이정도로 클줄은 몰랐다는..ㅎㅎ

이케아도 곧 한번 더 갈 것 같아서 이틀 같이 정리해서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

자 여담은 접어두고 해외여행기도 오랜만인 것 같은데요!!

드디어 디즈니랜드 입성!!

워낙 기대하던 곳이라 디즈니 랜드 포스팅이 3-4부작에서 길면 5부작 까지 갈지도 모르겠지만

열심히 줄여보겠습니다 ㅎㅎ

그럼 환상에 나라 디즈니랜드로~ 떠나볼까요~!!

우선 마카오 노숙 후 다시 홍콩 시티로 돌아온 사총사!

완전 폐인이라 더 꼭꼭 감춰주기 ㅎㅎ

홍콩 시민들은 출근에 바쁜 모습이었답니다~

후다닥 숙소로 들어가서 깔끔히 씻고 옷도 갈아입은 후에 디즈니 랜드로 출발!!

프로도는 피곤해서 잔데요 ㅎㅎ

디즈니 랜드 가는방법은 다양하지만 저희는 메트로를 이용했는데요!

참고용으로 가이드북에 있는 홍콩 메트로 노선도를 올려둘게요 :)

숙소에서 출발해서 갈아타고 갈아탄 후에 오렌지 라인에 서니베이에서 내리면 디즈니 랜드로 가는

디즈니 랜드 리조트 선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역시 메트로마저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곳곳에 위치한 디즈니 대표 케릭터 동상들과

그 옆에 세배는 귀여운 아부지!!

미키미니 창문까지 ㅠㅠ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아쉬운 마음에 내리기 전 셀카 타임~

프로도!! 어딜도망가~

내려서도 끝나지 않는 셀카타임~

멋찐 미키마우스 메트로 타고온 우리를 보시라!!

(아, 네오는 이번 일정도 바쁜탓에 같이 하지 못했답니다 ㅠ)

컨셉샷과 마지막 셀카타임까지 가진 후에야

정문에 다다를 수 있었는데요 ㅎㅎ

이 문을 통에서 쭈욱 걸어들어가시면

이렇게 귀여운 고래 아가씨가 푸우푸우 뿜어내는 분수를 만날 수 있는데요!!

같은 메트로를 타고 온 사람들이 티켓팅을 하는동안

저희는 느긋하게 포토타임 & 휴식타임을 가지고~

옆에 있는 상점에서 처음부터 미키미니 머리띠 사버리기!!!

디즈니 랜드 처음 온 티 팍팍내기 ㅎㅎ

다행이 사진 잘 찍으시는 분들이 꽤 계셔서 삼총사 사진도 많아요 ㅎㅎ

모두 함께 푸쳐핸졉!!

자 티켓팅도 했겠다!!

마지막 셀카를 남기고오!!

이제 안으로 들어가 봅시다~

이곳은 입구 바로 뒤에 위치한 기차역인데요!!

저희를 디즈니 랜드로 대려다 줄 환상에 열차라고 해요 ㅎㅎ

(깨발랄 무지와 프로도 ㅎㅎ 너무 귀엽죠오 ㅎㅎ)

열차를 기다리는 시간~

무지야!! 너무 올리면 안되~~ XD XD

이거 약간 사이월드 감성같은 표정을 지어서

도저희 공개할 수가 없기에 하하..

그렇게 사진을 많이 찍고 왔는데도 기차를 기다리는 사람들은 여전하더군요 ㅠㅠ

생각보다 기차가 커서 다행이 한큐에 탑승!!

프로도도 기차가 떠나기 전 안전하게 탑승!!

이 열차는 디즈니 랜드 전역을 돌기 때문에 원하는 테마에서 내릴 수 있는데요!!

저희는 첫 테마부터 천천히 돌기로 결정했어요!!

(하루 종일 디즈니 랜드 일정밖에 없었기에 여유롭게~)

저희의 첫 라이드는 3D 쇼인 미키의 필라 매직!

아가들 쇼인데 프로도가 제일 씬나보이는건 기분탓이겠죠 ㅋㅋ

빠질 수 없는 뽀뽀샷!!

3D 안경 착용하고!!

매직 랜드로 떠날 준비 완료!!

재밌게 보고 올게요~~

사실 그냥 3D 쇼라길레 별로 기대 안했는데 역시..

디즈니 랜드는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ㅠㅠ

사람 많은 라이드에서 기다리지 마시고 이런 쇼도 재밌으니 꼭 보시고 2번 보세요!!

다음 목적지는 공주님들의 성이 있는 Fairy Tale Forest 테마 인데요!!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라푼젤!!

특히 주제곡을 정말 좋아한답니다~

씬나서 옷 내려간것도 모르는 어피치 ㅋㅋ

(무지보다 더 씬난거 같죠 XD XD)

한동안 어무니 프사를 장식했던 어피치와 무지!!

그리고 끔....깜;;찍한 프로도의 꽃받침 ㅎㅎ

요롷게 쉬어갈 수 있는 벤치도 있고~

모든 공주님마다 이렇게 책이 준비되어 있는데,

제가 닮고싶은 새하얀 백설공주도 있고~

실사 영화로 이번년 초에 예쁜 엠마 왓슨 언니에 벨라 연기로 유명했던

미녀와 야수!!

뒤에 성을 잘 보시면 오르골 처럼 안에서 인물들이 돌아가는데 Beauty 와 Beast 가 첫 사진에서는 오른쪽에

두번째 사진에서는 왼쪽에 있는걸 보실 수 있어요!!

무엇보다 초록초록 해서 더 공주님 성 느낌이 더 더 많이 살았던 것 같아요 ㅎㅎ

진짜 성에 정원같았답니다!!

신데렐라~

정말 유명한 유리구두 씬이 영어와 중국어로 한 페이지에 나와있구요 ㅎㅎ

예쁜 궁전들이 영화에서 바로 튀어나온 것 처럼 정말 실감나고 예쁘게 잘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ㅎㅎ

여기는 어느 공주에 성일까요오~

(힌트! 액자밑에 친구들을 보아요!!)

바로~ 언더더씨~ 언더더씨~

인어공주의 성이었답니다!!

분수안에 있는 성도 있고~

저희에게 즐거움을 준 공주님 들에게 하트를 뿅뿅 선물해 드린 후에

저희는 첫 테마를 클리어 할 수 있었는데요 ㅎㅎ

어렸을 때 봤던 디즈니 공주님들의 명장면들이 스쳐가면서 그 궁전/성들을 실사로 보면서

더 실감나고 추억에 잠겨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이번엔 실컷 놀러 토이스토리 랜드로 갈껀데요!!

이미 내용이 너무 많기 때문에 다음 포스팅으로 넘기기로 했어요 ㅎㅎ

오늘 첫 포스팅이 너무 늦어서 많은 분들이 못 보실 수도 있지만

사진 정리하면서 너무너무 행복했다는 후문입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밤 되시구 다음 포스팅에서 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