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Singapore/모인 글로벌 프렌즈

<똑똑한 해외송금> 모인 글로벌 프렌즈 8기 모집 공고!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한국에서 송금을 할 때
사용하고 있는 모인이라는 어플에서
글로벌 프렌즈 8기를 모집한다는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룸메 친구가 DM으로 인스타그램 포스트를 보여줬는데 딱 보니 저랑 너무 잘 맞을 것 같더라고요 ㅎㅎ

모인 글로벌 프렌즈 8기 모집기간은
2021년 2월 15일부터 3월 7일까지이며
오늘부터 딱 이틀밖에 안 남았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서 신청하셔야 할 것 같아요!!

모인 글로벌 프렌즈의 가장 큰 장점은
온라인 위주의 활동으로 진행되어
해외 거주자 및 국내 거주자 모두 활동 가능하며
대학생이 아니어도 활동 가능하다고 하니
최고의 대외활동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모집 분야는 콘텐츠팀, 영상팀, 크리에이터 팀으로
저는 당연히 콘텐츠팀에 지원했어요!

콘텐츠나 영상의 경우 해외 거주자도 가능하지만
크리에이터 팀의 경우 영상 촬영을 필수로 하기 때문에
국내 거주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각 분야별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고 해요!!

최종 합격 발표는 3월 16일이며
활동기간은 4월부터 7월까지 약 4개월로
지원 가능 국가 중 싱가포르는
지역에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여
저도 지원하게 되었어요 ㅎㅎ

아무래도 가장 관심 있어하실 것 같은 부분은
혜택 부분일 것 같은데요!

활동 혜택으로는 매월 콘텐츠 제작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기간 내 모인 해외송금 수수료가 면제되고
활동 수료 시 공식 온라인 수료증이 발급되며
총 120만 원 상당의 상금이
우수 활동자에게 특별 시상된다고 합니다!

또한 우수 활동자의 경우
모인 마케팅 인턴 서류가 면제된다고 하니
모인이라는 회사에 관심이 있으신 분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요!!

저는 다른 것보다 제가 현재 가지고 있는
소재들을 소개하고 공유할 때
더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었으면 좋겠고
저로 인해 해외생활의 첫 발걸음이
조금이라도 가벼워지실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콘텐츠를 제작 중인데
저희의 콘텐츠가 모인 공식 SNS에도 소개된다고 하니
더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아서
지원하게 되었어요!

자세한 모집 공고 확인해 보시고
함께 도전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D
모인 글로벌 프렌즈 8기 지원 링크는 아래 첨부할게요!

http://bit.ly/3pltbx6

모인 글로벌 프렌즈 8기 지원서

모인 글로벌 프렌즈 8기에 지원해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해외도 OK! 국내도 OK! 모인과 함께 알찬 해외 생활 할 글로벌 프렌즈 모두 모여라~💃🕺 ✅모집 일정 - 접수 마감 : 2021.03.07 (일) - 1

docs.google.com


모인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moin_company

모인 해외송금 단 하나의 방법 : 네이버 블로그

모인 해외송금 쉽고 저렴하고 빠르게 해외송금 하세요!

blog.naver.com


모인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in_company/


모인 공식 인스타그램에
가장 먼저 발표가 난다고 하니 팔로우도 꼭 해두기!!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D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