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Alice/Alice's Review

앨리스's 리뷰 스물 여덟_컴포즈 스무디&프라페 전체 메뉴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컴포즈 알바생이 준비한 컴포즈 커피에 스무디&프라페 모든 종류 리뷰입니다!

물론 못 먹어본 한가지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민트 초코 오레오 프라페..!

죄송하지만 민트 초코는 리뷰용으로도 못먹겠어서 패스..ㅎ

색도 예쁘고 꽤 많은 손님들이 찾으시지만 전 민초단이아니라서 미리 죄송합니다 ㅎㅎ

(민초단 사랑해요..! 취존 취존..ㅎㅎ)

그럼 컴포즈에 모든 스무디와 프라페 만나보러 가실까요!!

우선 컴포즈의 전체 메뉴입니다!

오늘 리뷰하는 프라페와 스무디를보시면 테이크아웃기준이긴하지만 굉장히 저렴해요!!

프라페는 3,900원, 스무디는 3,500원 요거트 스무디는 3,800원이고

메론스무디는 4,200원 모카 자바칩 프라페는 4,400원으로 조금 더 비싸지만

다른 여타 카페에 비하면 굉장히 저렴한편이에요!!

처음 보여드릴 아이는 리얼 초코 자바칩 프라페입니다!

제가 초코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꽤 많이 나가는 메뉴라서 먹어봤는데

역시 제입엔 좀 많이 달았어요..!!

자바칩은 듬뿍듬뿍~ 저희는 음료에 같이 가는게 아니라 위에 올라가서

자바칩이랑 음료를 같이 드시면 굉장히 초코초코한 프라페랍니다!

휘핑은 선택이라 뺄 수 있고 휘핑 추가금액은 없어요!

그리고 여기에 샷이 들어간게 모카 자바칩 프라페인데 리얼초코먹고 너무 달아서 모카는 패스..!

다음은 쿠키 초코 프라페입니다!

쉽게 말하면 오레오 쉐이크인데 이것도 좀 달긴 하지만 진짜 맛있어요!!

오레오 쿠키도 올라가고 크럼블도 올라가서 굉장히 혜자스러운 메뉴!!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을정도로 포만감이 느껴지는 메뉴입니다 ㅎㅎ

프라페 종류 중 제 원픽은 요거에요!

워낙 다른 카페나 배라의 오레오쉐이크도 좋아하는 편이라서 쿠앤크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마지막 프라페는 그린티 프라페입니다!

어렸을땐 커피를 못마시니까 스벅에서 그린티 프라푸치노를 항상 사먹었는데

요것도 녹차맛이 되게 진하고 꾸덕해서 맛있더라구요!!

요것도 휘핑 잔뜩 올려서 먹으면 꿀맛 꿀맛 >_<

 그리고 서론에서 말씀드렸지만 민트 초코 오레오 프라페는 제가 도저히 도전할 수 없어서

다음에 기회가 되면 사진을 찍어서 추가해볼게요!!

이렇게 해서 프라페 5가지는 끝!

이제 스무디로 들어가볼게요~

처음 소개해드릴 스무디는 딸기 스무디 입니다!

사실 별로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딸기맛이 진해서 놀랐던 음료!!

스무디 종류 중 제일 잘나가는 음료로 여름시즌때는 딸기 스무디 베이스가 없어서

다른 매장에서 연락도 많이 받았던 인기메뉴 중 하나인데 저도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음료에요!

우유가 들어가서 그런지 부드럽고 딸기맛이 진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두번째는 블루베리 스무디!

스무디중에 제일 달고 베이스에 유일하게 설시가 들어가는 음료에요!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는 많이 먹어봤지만 블루베리 스무디는 처음이었는데

저희 스무디 베이스에 과일이 다 들어가서 그런지 인위적인 시럽맛이 아니라

과일 맛이 많이 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세번째는 망고스무디!

저는 개인적으로 컴포즈에 망고메뉴를 그닥 맛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데 망고 스무디는 맛있습니다!!

망고 좋아하시는 분들 망고 스무디 대추천이에요~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베이스에 과일이 들어가서 생각보다 망고 맛이 많이나고

우유가 들어가서 부드럽고 달달해서 맛있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은 유자스무디입니다!

사실 유자와 우유에 조합이 상상이 안되서 리뷰을 위해 가장 마지막에 먹은 스무디인데

생각보다 유자의 상큼함과 부드러운 우유가 잘 어울려서 전 개인적으로 요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스무디 종류중에서는 전 유자 원픽으로 추천드려요!

물론 유자 자체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편이지만 유자 좋아하시면 요거 꼭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유자 청이 들어가서 유자가 씹히는게 또 하나의 별미~

유자 스무디는 흔하지 않으니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ㅎㅎ

마지막은 요거트 스무디 입니다!!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메뉴는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에요!

튜닝에 끝은 순정이라는 말이 있듯이 생각보다 매니아층이 많은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입니다!

저희 요거트 베이스가 생각보다 요거트 맛이 진해서 플레인도 굉장히 상큼하고 달달해서 맛있어요 ㅎㅎ

요거트 스무디 가격을 보시면 플레인과 과일이 들어간 스무디 가격이 모두 같은데

베이스 자체는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에 음료에 위 아래로 베이스가 조금씩 들어가서 맛이 달라지는 형태라서

가격에 차이가 없는것도 큰 메리트에요!!

두번째는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인데 블루베리랑 요거트는 검증된 조합인거 아시죠?!

달달한 블루베리 베이스랑 잘 섞어서 한입 마시면 상큼하고 달달함 끝판왕..!!

다음은 딸기 요거트 스무디 입니다!

딸기도 베이스 자체가 맛있고 요거트와 잘 어울리는데 잘 나가는 음료는 아니에요..!!

요거보다 딸기 후르츠라떼나 딸기 스무디가 더 인기가 많은 편이랍니다 ㅎㅎ

전 괜찮게 먹었던 것 같아요!

딸기 슈퍼백 맛 생각하시면 딱 그맛이에요!!

마지막은 망고 요거트 스무디입니다!

딸기보다는 주문 빈도수가 많지만 그리 많은편은 아니에요..!

망고 요거트도 나쁘지 않지만 망고 좋아하시면 망고 스무디 추천드려요 ㅎㅎ

스무디중에 가장 비싼 메뉴인 마지막 메뉴는 메론 스무디입니다!

메론 스무디는 우유랑 베이스가아니라 베이스만 들어가는 음료인데요!

쉽게 생각하면 메로나 갈아먹는 맛이에요 ㅋㅋ

전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고 가끔씩 주문도 들어오는데 메론이 인기가 많은편은 아닌 것 같아요..!

저는 메론 후르츠라떼와 메론 스무디 모두 좋아하는 편입니다 ㅎㅎ

여름이 어떻게 지나간지도 모르게 갑자기 가을날씨가 되어버렸지만

여름 내내 요 포스팅 준비하고 보여드리기 위해서 열심히 스무디 먹었어요..!!

사실 저는 커피를 좋아한답니다..(읍읍

다음 컴포즈 포스팅에서도 맛있는 음료들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ㅎㅎ

오늘도 제 일상에 놀러와 주셔서 감사하고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그리고 행복하고 안전한 주말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