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Alice/Alice's Review

앨리스's 리뷰 스물 다섯_이삭토스트 신상 맵달맵달 리챔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이삭토스트에서 새로 출시된 맵달맵달 리챔 토스트 리뷰입니다!

사실 먹기는 7월말에 먹었는데 모든 리뷰의 서론은 소재가 너무 많아서

밀리고 밀리다보니 9월 초에 7월 말 신상을 리뷰하는 패기..!

아직 이삭에서 새로운 신상 안나왔으니 이게 신상 맞죠!!

(네, 우기는거 맞습니다)

여튼, 저는 이삭토스트를 그렇게 즐겨먹는 편은 아닌데

같은 모임에 있는 사피언니가 이삭을 점심에 자주 시켜먹는걸 보다가

리챔 신상이 나왔는데 맛있다고해서 저도 먹어봐야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결정적으로 먹게된 계기는 7월말에 서울에 다녀올일이있어서 버스를 타고 가고있었는데

배민에서 뜬 알림을 보고 아! 이건 먹어야겠다!! 라고 생각해서

동서울 터미널에 도착하자마자 먹었던 리챔 토스트 리뷰 지금 시작합니다~

무지 막히던 금요일 저녁, 평소보다 1시간 더 걸려 도착한 동서울 터미널..!

동서울 터미널 하차구간에서 그대로 왼쪽으로 나와서 길을 건너면

이삭토스트 동서울 터미널점이 보입니다!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맵달맵달 리챔 포스터!

들어가는 재료만 봐도 이건 맛없으면 반칙이긴 하지만 침을 꼴깍 삼키며 차분하게 들어가봅니다!

깨끗하고 깔끔했던 이삭토스트 동서울 터미널 지점!

맵달맵달 리챔의 가격은 3,900원입니다!

앉는 자리가 꽤 많아서 저도 한자리 차지하고 매장을 구경했습니다!

오면서 검색을 해보는데 토스트를 구매하면 포테토칩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더라구요!

심지어 오늘까지라서 재고가 있는지 여쭤봤는데 있다고 하셔서 괜히 행복..!!

토스트를 만드는동안 포테토칩을 먼저 주셨는데

에그 토스트 맛이라니..! 육계장 맛과 김치볶음밥 맛에 이어 새로운것들을 많이 도전하는 포테토칩!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따끈따근한 토스트 등장!

포스터에서 봤던 것 처럼 두툼한 리챔 세장과 콘과 치즈가 들어간 계란!

그리고 모짜렐라치즈가 들어가있고, 매콤하고 달달한 소스가 듬뿍 들어있던 토스트!

소스가 적은 것 같지만 먹으면서 엄청 흘러내릴정도로 잔뜩 들어가 있어요!

뭔가 치즈가 주욱 늘어나는걸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제가 커팅을 너무 많이 하기도 했고 한손으로 찍으면서 한쪽으로 찢으려니 잘 안되서

역시 저는 유튜브는 체질이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ㅋㅋ

전체적인 평가를 하자면 저는 개인적으로 소스에서 불맛이 나서 너무 너무 좋았어요!!

제가 불맛을 정말 너무 너무 좋아하는데 적당히 매콤하고 달달하면서 불맛도 나는 소스에

리챔은 말할 것 없이 맛있고 전 스팸보다 덜 짜서 리챔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그리고 치즈와 게란이 매운맛을 어느정도 중화시켜 주기도 하고 계란 안에 콘이 들어있어서

톡톡 터지면서 씹는 식감도 좋고 치즈가 매운맛과 궁합이 좋아서 넘 맛있더라구요!!

전 개인적으로 이삭토스트가 가깝다면 자주 사먹을 것 같은 맛이었어요!!

집 근처에 이삭이 없는게 너무 아쉽지만 언니 덕분에 맛있는 신상을 먹을 수 있어서

사피언니에게 소소한 감사를 올리며~

오늘의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저녁 되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