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Alice/Alice's Choice

앨리스's 초이스 맛집 열여덟 _ 강남 the 쭈꾸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해가 밝았네요~

오늘 아침엔 새 해도 보고 떡국도 먹고!!

제대로 새해를 맞이했어요 ㅎㅎ

새해를 맞아 전년도 마지막 약속날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해요!!

그날은 참치와 지니언니 (우리 크루 수장님!)을 만난 날인데

오늘의 약속장소는 강남 the 쭈꾸미!!

쭈꾸미 맛집을 찾아갔어요~

the 쭈꾸미는 CGV 에서 올라오시다가 왼쪽으로 꺾어서 위로 쭉 올라오시면 보이는데요!!

경사가 살인적이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경사를 지나 왼쪽으로 코너를 돌면 저희가 찾는 the 쭈꾸미가 나오는데요!

케릭터가 너무 귀엽쬬 ㅎㅎ

가게 외관!!

먹물을 뿜뿜 뿜는 쭈꾸미!!

봐도 봐도 귀엽네요 ㅎㅎ

내부는 이렇게 작은 테이블과 주방으로 이루어져있고,

가게 한쪽에는 운영신념과 워낙 유명한 집이라 셀럽들에 사인이 전시되어있어요!!

자그마한 메뉴판도 보이고~

더쭈꾸미 메뉴입니다~

저희는 쭈꾸미 2단계로 2인분과 치즈퐁듀, 날치알 주먹밥을 우선 주문했어요 ㅎㅎ

기본세팅인 무쌈과 깻잎, 그리고 마요네즈 또는 갈릭소스!

주방 사진이구요~

가게 도어는 유리창으로 되어있답니다~

오늘에 주인공인 쭈꾸미와 치즈퐁듀를 데워줄 촛불!

조금 기다리다보면 직원분이 와서 해주시니 가만~~히 기다리는게 제일 좋아요 ㅎㅎ

영롱한 치즈퐁듀!!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퐁듀는 별로였고.. 차라리 모짜렐라 치즈 추천드려요 ㅎㅎ)

치즈 퐁듀가 뿅 뿅 뿅 연기를 내는게 귀여워서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ㅎㅎ

쭈꾸미가 보글보글 물을 뿜으며 익기 시작하면

한번 양념과 섞어준 후에 콩나물과 당면을 투척 투척 해주고!!

직원분이 현란한 손길로 슉슉 볶아주신답니다!!

역시 전문가의 손길이란~

맛나게 준비가 됬다면 먹방 시작!!

매움을 달래주기위한 콘치즈와

누룽지 탕도 준비되는데요!!

먹다보니 날치알 주먹밥이 나왔고,

지니언니 특제 눈사람 주먹밥!!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ㅠㅠㅠ

짠짠짠~

역시 쭈꾸미엔 소주죠 ㅎㅎ

평일에는 날치알 볶음밥이 무료라고 해요!!

(4인분 까지 무료라고합니다~)

저희는 치즈 볶음밥을 원했기 때문에 직원분에 추천으로

날치알 볶음밥에 치즈토핑을 올리기로 결정!!

현란한 손놀림덕에 사진에 손이 안보이네요 ㅋㅋ

화려한 손놀림!!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솔솔 치즈를 뿌려 잠시 호일로 덮어주고 나면

치즈가 사르르르 녹아 볶음밥 위에 눈이 내리는데요!!

정말 맛있어서 손이 멈추지 않았답니다 ㅎㅎ

볶음밥 까지 완벽하게 클리어 한 후에야 자리를 뜰 수 있었는데요!!

이게 끝이겠느냐!!

카페도 남아있으니 다음 포스팅도 많은 기대 부탁드리고~

모두 새해 첫날, 뜻깊은 소원과 함께 행복하고 프레쉬한 스타트가 되실 수 있길 바라며,

이번년도 어김없이 배달온 나이 한살 맛있게 드시고,

좋은 일만 가득한 한 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D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